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SNS 기반 판매 링크 솔루션, 워크농
워크농은 직거래 농업인, 디저트 카페, 플로리스트 등 생산과 판매를 함께하는 '생산 판매자'를 위해
손쉽게 판매 링크를 생성하고, 주문을 관리할 수 있는 툴입니다. 올해 3월에 출시되었고, 시드 유저를 대상으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함께 서비스 초기 성장을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첫 투자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24년 1월에 받았고, 올해 한반기 혹은 내년 상반기에 후속 투자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Tips에 선정되어 스타트업 치고는 다소 긴 런웨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창업팀에 초기 팀원으로 들어오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압도적 성과를 만들어갈 분을 찾습니다!
https://www.eplanet.kr/
• 워크농의 세일즈 업무를 담당합니다.
• SNS기반 생산 판매자를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리드 수를 늘리고 리드를 관리하는 인바운드 세일즈부터, 아웃바운드 세일즈, 세일즈를 위한 고객 요구사항을 제품팀과 협의하는 일까지 세일즈 모든 과정에 관련된 업무를 처리합니다.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에요!]
1. Lead 발굴
• 인스타 쓰레드와 같은 온라인 활동, 가게 방문과 같은 오프라인 활동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워크농을 이용할 수 있는 유의미한 리드를 탐색하고 발굴합니다.
• ROI를 고려해서 각종 세일즈 리드 관련 툴을 사용해서 유의미한 리드를 탐색하고 발굴합니다.
• 전화, 리서치 등을 통하여 우선적으로 집중해야하는 리드를 선정하고 컨택포인트를 찾아서 이메일, 전화를 포함하여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서 미팅을 성사시킵니다.
2. 딜 클로징
• 미팅이 성사되는 고객들에 대해서 기존 다른 방식으로 주문을 받고 처리하고 있던 고객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워크농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제안합니다.
• 워크농의 첫 주문서를 생성하고 주문을 받는 것까지 성공시킵니다.
3. 제품 개선 참여
• 세일즈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어떤 방향으로 발전시켜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지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개발팀에 제안합니다.
• B2B IT 기업, 초기 스타트업 등 도전적인 환경에서 3년 이상 7년 이하의 업무 경험을 가진 분
• 꼭 세일즈 업무가 아니더라도, 콜드콜/콜드 이메일 등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이커머스, B2B 등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의 지식과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산업분야에 대해 호기심이 있고 새로운 분야에 대한 학습이 빠른 분
• AI를 포함한 다양한 툴을 활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데 관심이 높으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통할 줄 아는 분
SNS 기반 판매 링크 솔루션, 워크농
워크농은 직거래 농업인, 디저트 카페, 플로리스트 등 생산과 판매를 함께하는 '생산 판매자'를 위해
손쉽게 판매 링크를 생성하고, 주문을 관리할 수 있는 툴입니다. 올해 3월에 출시되었고, 시드 유저를 대상으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함께 서비스 초기 성장을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첫 투자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24년 1월에 받았고, 올해 한반기 혹은 내년 상반기에 후속 투자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Tips에 선정되어 스타트업 치고는 다소 긴 런웨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창업팀에 초기 팀원으로 들어오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압도적 성과를 만들어갈 분을 찾습니다!
https://www.eplanet.kr/
주요업무
[함께하실 팀은요!]• 워크농의 세일즈 업무를 담당합니다.
• SNS기반 생산 판매자를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리드 수를 늘리고 리드를 관리하는 인바운드 세일즈부터, 아웃바운드 세일즈, 세일즈를 위한 고객 요구사항을 제품팀과 협의하는 일까지 세일즈 모든 과정에 관련된 업무를 처리합니다.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에요!]
1. Lead 발굴
• 인스타 쓰레드와 같은 온라인 활동, 가게 방문과 같은 오프라인 활동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워크농을 이용할 수 있는 유의미한 리드를 탐색하고 발굴합니다.
• ROI를 고려해서 각종 세일즈 리드 관련 툴을 사용해서 유의미한 리드를 탐색하고 발굴합니다.
• 전화, 리서치 등을 통하여 우선적으로 집중해야하는 리드를 선정하고 컨택포인트를 찾아서 이메일, 전화를 포함하여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서 미팅을 성사시킵니다.
2. 딜 클로징
• 미팅이 성사되는 고객들에 대해서 기존 다른 방식으로 주문을 받고 처리하고 있던 고객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워크농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제안합니다.
• 워크농의 첫 주문서를 생성하고 주문을 받는 것까지 성공시킵니다.
3. 제품 개선 참여
• 세일즈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어떤 방향으로 발전시켜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지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품개발팀에 제안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B2B IT 기업, 초기 스타트업 등 도전적인 환경에서 3년 이상 7년 이하의 업무 경험을 가진 분
• 꼭 세일즈 업무가 아니더라도, 콜드콜/콜드 이메일 등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이커머스, B2B 등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의 지식과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산업분야에 대해 호기심이 있고 새로운 분야에 대한 학습이 빠른 분
• AI를 포함한 다양한 툴을 활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데 관심이 높으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통할 줄 아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