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원두 없이도 커피처럼, 산스처럼]
산스는 커피의 대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음료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맛도, 분위기도, 방식도 새롭게]
브랜드 경험 전반에 걸쳐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 혹은 기존의 커피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커피 브랜드들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안합니다.
[국내에서 검증된 브랜드, 이제 글로벌 첫 히트를 만들 차례입니다.]
WAKE는 원두 없이도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하는 브랜드 ‘SANS’를 시작으로 새로운 F&B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4년 SBS 맛도리 바이럴 직후, 익선동 매장에서 월 매출 8천만 원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증명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다시 매출 피크를 회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첫 번째 히트 상품을 만들자는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이 미션을 함께할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SANS의 브랜드 성장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키맨이 되어주세요.
- 브랜드 정체성에 맞는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콘텐츠(바이럴·SNS·PR) 전반의 기획부터 실행
• 매출 중심 마케팅 드라이브
- 오프라인 매장·팝업 매출 증대 활동 (주간/월간 KPI 관리)
- 온라인 채널(선물하기, 글로벌 아마존/킥스타터 등) 론칭 및 성과 관리
• 신제품 및 글로벌 론칭 지원
- Product-Market-Fit 제품 기획 단계부터 인볼브
- 해외 리테일 진출 마케팅 실행
• 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
- 캠페인 효과 측정 및 개선, 마케팅 KPI 상시 관리
• SNS·바이럴·콘텐츠 마케팅 등 퍼포먼스 중심 캠페인 경험이 있으신 분
• 매출 KPI를 중심으로 성과를 드라이브 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트렌드와 데이터에 근거해 빠르게 실행하고 개선하는 역량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F&B/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경험해보신 분
산스는 커피의 대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음료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맛도, 분위기도, 방식도 새롭게]
브랜드 경험 전반에 걸쳐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 혹은 기존의 커피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커피 브랜드들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안합니다.
[국내에서 검증된 브랜드, 이제 글로벌 첫 히트를 만들 차례입니다.]
WAKE는 원두 없이도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하는 브랜드 ‘SANS’를 시작으로 새로운 F&B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4년 SBS 맛도리 바이럴 직후, 익선동 매장에서 월 매출 8천만 원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증명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다시 매출 피크를 회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첫 번째 히트 상품을 만들자는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이 미션을 함께할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SANS의 브랜드 성장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키맨이 되어주세요.
주요업무
•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브랜드 정체성에 맞는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콘텐츠(바이럴·SNS·PR) 전반의 기획부터 실행
• 매출 중심 마케팅 드라이브
- 오프라인 매장·팝업 매출 증대 활동 (주간/월간 KPI 관리)
- 온라인 채널(선물하기, 글로벌 아마존/킥스타터 등) 론칭 및 성과 관리
• 신제품 및 글로벌 론칭 지원
- Product-Market-Fit 제품 기획 단계부터 인볼브
- 해외 리테일 진출 마케팅 실행
• 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
- 캠페인 효과 측정 및 개선, 마케팅 KPI 상시 관리
자격요건
• 경력 5–7년차 내외의 브랜드/마케팅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SNS·바이럴·콘텐츠 마케팅 등 퍼포먼스 중심 캠페인 경험이 있으신 분
• 매출 KPI를 중심으로 성과를 드라이브 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트렌드와 데이터에 근거해 빠르게 실행하고 개선하는 역량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F&B/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경험해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