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엔터프라이즈는 대한민국 1등 세무 서비스 ‘비즈넵’을 운영 중이며, AI 기술을 토대로 세무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하면서 세무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사장님을 위한 세금 환급 ‘비즈넵 환급’, 개인 사업자를 위한 세무 기장 ‘비즈넵 케어’, 세무·법률·노무 고민 해결을 위한 AI 어시스턴트 ‘비즈넵 세나(SeNa)'를 운영하며 불안하고 복잡한 세무가 아닌,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세무 서비스를 만든다는 미션을 달성하고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첫째, 지엔터프라이즈에서 운영하는 AI 기반 종합 세무 서비스 ‘비즈넵’은 업계 최초로 누적 관리 환급액 1조 원, 누적 가입 사업자 수 250만 이상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세무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둘째, 지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세무테크 스타트업으로는 유일하게 2024년 결산 기준 2년 연속 흑자 달성, 네이버, 하나은행, NH투자증권, 신한벤처투자 등 누적 투자 유치 300억 원을 확보하며 AI 기반 세무 테크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금융권·은행권과의 제휴 및 업무 협약을 통해 세무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엔터프라이즈는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산업의 생존 공식을 바꾸고 고객 중심의 사고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동료와 함께 세무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갈 지엔터프라이즈의 콘텐츠 마케터를 모십니다.
[지엔터프라이즈의 콘텐츠 마케터는 이렇게 일합니다]
• 정량·정성적 데이터 분석에 기초하여 가설을 검증하고, 더 효과적인 고객 창출 방안을 모색 및 실행합니다.
• 단순 방문하는 고객 수를 늘리는 데 집중하기보다, 우리 브랜드를 필요로 하는 고객 확보에 주력합니다.
•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진정성을 전달하도록 브랜드를 키워 나갑니다.
•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커뮤니케이션합니다.
• Meta, Google, TikTok 등에 맞는 퍼포먼스 광고에 최적화된 광고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데이터 기반을 통해 성과 중심으로 퍼포먼스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최적화합니다.
• 고효율 광고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광고 소재를 개선합니다.
• 서비스(도메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타겟을 정의하고 세분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 다양한 채널에서 A/B 테스트를 진행하고 성과 분석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 지표를 도출합니다.
• 퍼포먼스 광고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하고, 광고 콘텐츠가 고객 획득 및 매출 증대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설명할 수 있는 분
• 콘텐츠 기획 의도를 명확히 설명하고, 주도적으로 기획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이고 유연한 소통으로 팀원들과 원활하게 협업하실 수 있는 분
모든 사장님을 위한 세금 환급 ‘비즈넵 환급’, 개인 사업자를 위한 세무 기장 ‘비즈넵 케어’, 세무·법률·노무 고민 해결을 위한 AI 어시스턴트 ‘비즈넵 세나(SeNa)'를 운영하며 불안하고 복잡한 세무가 아닌,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세무 서비스를 만든다는 미션을 달성하고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첫째, 지엔터프라이즈에서 운영하는 AI 기반 종합 세무 서비스 ‘비즈넵’은 업계 최초로 누적 관리 환급액 1조 원, 누적 가입 사업자 수 250만 이상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세무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둘째, 지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세무테크 스타트업으로는 유일하게 2024년 결산 기준 2년 연속 흑자 달성, 네이버, 하나은행, NH투자증권, 신한벤처투자 등 누적 투자 유치 300억 원을 확보하며 AI 기반 세무 테크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금융권·은행권과의 제휴 및 업무 협약을 통해 세무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엔터프라이즈는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산업의 생존 공식을 바꾸고 고객 중심의 사고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동료와 함께 세무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갈 지엔터프라이즈의 콘텐츠 마케터를 모십니다.
[지엔터프라이즈의 콘텐츠 마케터는 이렇게 일합니다]
• 정량·정성적 데이터 분석에 기초하여 가설을 검증하고, 더 효과적인 고객 창출 방안을 모색 및 실행합니다.
• 단순 방문하는 고객 수를 늘리는 데 집중하기보다, 우리 브랜드를 필요로 하는 고객 확보에 주력합니다.
•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진정성을 전달하도록 브랜드를 키워 나갑니다.
•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주요업무
• 고객 획득 및 수익 증대를 목표로 한 광고 소재(숏폼 영상, 이미지)를 기획하고 개선합니다.• Meta, Google, TikTok 등에 맞는 퍼포먼스 광고에 최적화된 광고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데이터 기반을 통해 성과 중심으로 퍼포먼스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최적화합니다.
• 고효율 광고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광고 소재를 개선합니다.
• 서비스(도메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타겟을 정의하고 세분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 다양한 채널에서 A/B 테스트를 진행하고 성과 분석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 지표를 도출합니다.
자격요건
• 콘텐츠 마케팅 또는 광고 기획/제작 경험 2년 이상이신 분, 혹은 그에 준하는 능력이 있으신 분• 퍼포먼스 광고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하고, 광고 콘텐츠가 고객 획득 및 매출 증대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설명할 수 있는 분
• 콘텐츠 기획 의도를 명확히 설명하고, 주도적으로 기획할 수 있는 분
• 논리적이고 유연한 소통으로 팀원들과 원활하게 협업하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