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레어아뜰리에는 젊고 열정적인 Young Professional 들이 모인 팀입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Unleashia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국내 최초 비건 글리터' 브랜드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새로운 텍스쳐의 '겟 루스 글리터젤'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Worldwide Love for Unleashia
언리시아는 현재 약 5000여개의 cross-border EC, K beauty shop, K beauty chain 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Qoo10(큐텐) 채널 운영: 캠페인 및 프로모션 기획, 운영 관리
• 유통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진행
• 브랜드 공식 온드미디어 계정 운영 및 주 1~2회 콘텐츠 업로드
• 일본 문화 및 뷰티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비즈니스 일본어 가능자 (회화/작문 가능)
메이크업 브랜드 Unleashia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국내 최초 비건 글리터' 브랜드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새로운 텍스쳐의 '겟 루스 글리터젤'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Worldwide Love for Unleashia
언리시아는 현재 약 5000여개의 cross-border EC, K beauty shop, K beauty chain 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인플루언서 시딩• Qoo10(큐텐) 채널 운영: 캠페인 및 프로모션 기획, 운영 관리
• 유통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진행
• 브랜드 공식 온드미디어 계정 운영 및 주 1~2회 콘텐츠 업로드
자격요건
• 일본 타겟 마케팅 경력 1년 이상• 일본 문화 및 뷰티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비즈니스 일본어 가능자 (회화/작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