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KTP(Korea Taxfree Payments)는 외국인 관광객이 택스리펀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만드는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 국세청 인증 환급창구운영사 (중부지방국세청 승인 환급창구 제 200-2020-0001호)
기존 택스리펀 방식은 매장, 병원에서 결제 후 상품과 전표 영수증을 가지고 공항에 방문해 세관 검사를 받는 절차를 거칩니다.
영수증을 잃어버려 환급을 받지 못하거나 공항에 미리 방문하여 여행 시간을 빼앗는 등 불편함을 겪어야 했습니다.
KTP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택스리펀 앱과 웹 솔루션을 개발하여 매장과 병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2024년)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1,600만 명을 돌파하며 23년 대비 약 50%나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미용 시술을 받는 외국인 환자는 117만 명으로 23년 61만 명에 비해 약 2배(93.2%) 증가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시장의 흐름에 맞춰 KTP는 코로나 엔데믹 이후 매달 20% 이상 성장하며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쇼핑 경험을 혁신하기 위한 여정에 함께하실 동료분을 찾고 있습니다.
ㆍ텍스프리 사업 확장을 위한 기존 및 신규 가맹점 계약 및 제휴 전반 담당
- 서비스 소개 및 고객사별 커스텀 서비스 제안
- 서비스 및 고객사 이슈 파악 및 적극 대응
- 목표 달성 및 이탈 방지 대안 마련
ㆍ온라인 인바운드 문의 응대 및 리드 관리
ㆍ파트너사 발굴 및 제휴 제안
ㆍ학력 : 대졸 이상 (4년)
ㆍ유관업종(VAN, POS, SI, IT 등) 영업직 인턴, 근무 경험
ㆍ주도적인 KPI 설정과 달성 능력,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ㆍ제안서 작성을 위한 MS Office 활용 능력 보유자
• 국세청 인증 환급창구운영사 (중부지방국세청 승인 환급창구 제 200-2020-0001호)
기존 택스리펀 방식은 매장, 병원에서 결제 후 상품과 전표 영수증을 가지고 공항에 방문해 세관 검사를 받는 절차를 거칩니다.
영수증을 잃어버려 환급을 받지 못하거나 공항에 미리 방문하여 여행 시간을 빼앗는 등 불편함을 겪어야 했습니다.
KTP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택스리펀 앱과 웹 솔루션을 개발하여 매장과 병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2024년)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1,600만 명을 돌파하며 23년 대비 약 50%나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미용 시술을 받는 외국인 환자는 117만 명으로 23년 61만 명에 비해 약 2배(93.2%) 증가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시장의 흐름에 맞춰 KTP는 코로나 엔데믹 이후 매달 20% 이상 성장하며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쇼핑 경험을 혁신하기 위한 여정에 함께하실 동료분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ㆍ텍스프리 가맹점 확장을 위한 가맹 전략 기획 및 실행ㆍ텍스프리 사업 확장을 위한 기존 및 신규 가맹점 계약 및 제휴 전반 담당
- 서비스 소개 및 고객사별 커스텀 서비스 제안
- 서비스 및 고객사 이슈 파악 및 적극 대응
- 목표 달성 및 이탈 방지 대안 마련
ㆍ온라인 인바운드 문의 응대 및 리드 관리
ㆍ파트너사 발굴 및 제휴 제안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 (신입 가능)ㆍ학력 : 대졸 이상 (4년)
ㆍ유관업종(VAN, POS, SI, IT 등) 영업직 인턴, 근무 경험
ㆍ주도적인 KPI 설정과 달성 능력,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ㆍ제안서 작성을 위한 MS Office 활용 능력 보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