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Ideal Ratio Clinical Skincare - Ratiology"
Ratiology는 한의원 피부 전문가 그룹이 만든 고효능 클리니컬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스킨케어는 결국 정답에 가까워지는 여정이라 생각합니다. 탄력 있고 쫀쫀한 피부, 맑고 매끄러운 피부톤은 모두의 꿈입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이상적인 피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성분을 엄선하여 아낌없이 담고 최적의 비율로 배합합니다.
매일 축적되는 임상결과로 더욱 강력해지는 레이시올로지는 클리니컬 스킨케어의 새로운 장을 열어갑니다.
왜 이 포지션이 매력적일까요?
• 독점적인 판매 채널 확보하여 시행착오 최소화: 전국 3,000여개 제휴 한의원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 마케팅 역할이 중요한 상황: 예산집행으로 광고 효율을 직접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
• 극초기멤버로 합류: 브랜드 런칭부터 스케일업까지 전 과정을 경험할 기회
• 드림팀 합류: 아모레퍼시픽 히트상품 기획자, 수백억 매출 경험자를 포함한 팀과 협업
- 자사몰·SNS·검색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 설계 및 운영
- 예산을 기반으로 한 대행사 협업 및 성과 관리
- CPA/ROAS 기반 효율 최적화
• 광고 콘텐츠 제작 및 최적화
- 직접 광고 소재(카피, 이미지, 영상 등) 제작 및 테스트
- 한의원 환자 후기·UGC를 소재화하여 효율 높은 광고 실행
- 어떤 메시지·포맷이 고객을 움직이는지 데이터 기반으로 판단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성과 데이터 수집·분석 및 개선점 도출
- 고객 여정에 따른 효율적인 매체 믹스 제안
• 브랜드 마케팅 협업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해하고, 퍼포먼스 실행에 반영
- 브랜드 캠페인과 퍼포먼스 캠페인을 유기적으로 연결
• 광고 콘텐츠 직접 제작 경험 (카피·이미지·영상 중 최소 1개 영역)
• 어떤 콘텐츠가 전환율이 높은지 데이터·경험 기반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감각
• 온라인 광고 매체 운영 경험 (Meta, Google, Naver 등)
• 광고 예산 집행 및 대행사 관리 경험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한 캠페인 최적화 경험
Ratiology는 한의원 피부 전문가 그룹이 만든 고효능 클리니컬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스킨케어는 결국 정답에 가까워지는 여정이라 생각합니다. 탄력 있고 쫀쫀한 피부, 맑고 매끄러운 피부톤은 모두의 꿈입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이상적인 피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성분을 엄선하여 아낌없이 담고 최적의 비율로 배합합니다.
매일 축적되는 임상결과로 더욱 강력해지는 레이시올로지는 클리니컬 스킨케어의 새로운 장을 열어갑니다.
왜 이 포지션이 매력적일까요?
• 독점적인 판매 채널 확보하여 시행착오 최소화: 전국 3,000여개 제휴 한의원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 마케팅 역할이 중요한 상황: 예산집행으로 광고 효율을 직접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
• 극초기멤버로 합류: 브랜드 런칭부터 스케일업까지 전 과정을 경험할 기회
• 드림팀 합류: 아모레퍼시픽 히트상품 기획자, 수백억 매출 경험자를 포함한 팀과 협업
주요업무
• 퍼포먼스 캠페인 기획 및 집행- 자사몰·SNS·검색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 설계 및 운영
- 예산을 기반으로 한 대행사 협업 및 성과 관리
- CPA/ROAS 기반 효율 최적화
• 광고 콘텐츠 제작 및 최적화
- 직접 광고 소재(카피, 이미지, 영상 등) 제작 및 테스트
- 한의원 환자 후기·UGC를 소재화하여 효율 높은 광고 실행
- 어떤 메시지·포맷이 고객을 움직이는지 데이터 기반으로 판단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성과 데이터 수집·분석 및 개선점 도출
- 고객 여정에 따른 효율적인 매체 믹스 제안
• 브랜드 마케팅 협업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해하고, 퍼포먼스 실행에 반영
- 브랜드 캠페인과 퍼포먼스 캠페인을 유기적으로 연결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뷰티/헬스/의료 브랜드 경험 우대)• 광고 콘텐츠 직접 제작 경험 (카피·이미지·영상 중 최소 1개 영역)
• 어떤 콘텐츠가 전환율이 높은지 데이터·경험 기반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감각
• 온라인 광고 매체 운영 경험 (Meta, Google, Naver 등)
• 광고 예산 집행 및 대행사 관리 경험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한 캠페인 최적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