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1. SPRT 소개
SPRT는 브랜드 "Barybody"를 운영하는 D2C기업입니다.
Barybody는 모두에게 쉽고 효과적인 운동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진입한 홈 트레이닝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마켓을 향해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SPRT는 23년 설립된 신생 업체이지만 구성원은 각 분야에서 5~10년간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설립 전 운영 자금을 확보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창업 첫해에 브랜드 모델 계약 했습니다.)
23년 3월 설립 후 첫해 30억 규모의 매출로 안정적이고 준수한 성과를 냈고, 올해 80억 규모로 순항 중입니다.
지금의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Barybody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빌더로 비즈니스를 다각화 할 예정입니다.
2.SPRT 연혁
23.03 : SPRT 설립
23.09 : ‘유라’ 바리바디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
23.12 : ‘점핑큐브’ GS 홈쇼핑 TV 본 방송 진출
24.01 : 23년도 누적 매출 30억 달성
24.04 : 푸드 카테고리 런칭 및 현대 홈쇼핑 TV 본 방송
24.12 : 연 매출 70억 달성
25.03 : 글로벌 판매 채널(아마존, 큐텐) 진출
25.04 : 현대 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25.05 : 스타필드 및 롯데 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25.07 : 웰빙 푸드 브랜드 "바른잇" 런칭
- Meta / Google / Gfa 광고 플랫폼 주간 / 월간 계획 수립 및 운영
- 광고 채널 별 데이터 정리 및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 수립
- CRM 운영 관리
- 온라인 커머스 비즈니스에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 월 3억 이상의 마케팅 예산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논리적인 의사 결정에 경험이 높으신 분
SPRT는 브랜드 "Barybody"를 운영하는 D2C기업입니다.
Barybody는 모두에게 쉽고 효과적인 운동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진입한 홈 트레이닝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마켓을 향해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SPRT는 23년 설립된 신생 업체이지만 구성원은 각 분야에서 5~10년간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설립 전 운영 자금을 확보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창업 첫해에 브랜드 모델 계약 했습니다.)
23년 3월 설립 후 첫해 30억 규모의 매출로 안정적이고 준수한 성과를 냈고, 올해 80억 규모로 순항 중입니다.
지금의 성과와 경험을 바탕으로 Barybody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빌더로 비즈니스를 다각화 할 예정입니다.
2.SPRT 연혁
23.03 : SPRT 설립
23.09 : ‘유라’ 바리바디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
23.12 : ‘점핑큐브’ GS 홈쇼핑 TV 본 방송 진출
24.01 : 23년도 누적 매출 30억 달성
24.04 : 푸드 카테고리 런칭 및 현대 홈쇼핑 TV 본 방송
24.12 : 연 매출 70억 달성
25.03 : 글로벌 판매 채널(아마존, 큐텐) 진출
25.04 : 현대 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25.05 : 스타필드 및 롯데 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25.07 : 웰빙 푸드 브랜드 "바른잇" 런칭
주요업무
- 네이버 / 구글 SEO 검색 엔진 키워드 최적화- Meta / Google / Gfa 광고 플랫폼 주간 / 월간 계획 수립 및 운영
- 광고 채널 별 데이터 정리 및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 수립
- CRM 운영 관리
자격요건
- 2년 이상의 Meta / Naver / Google 등 주요 광고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온라인 커머스 비즈니스에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 월 3억 이상의 마케팅 예산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논리적인 의사 결정에 경험이 높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