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딩(Fanding)-CS/CX 담당 (재테크 교육 서비스)
팬딩(Fanding)-CS/CX 담당 (재테크 교육 서비스)
1/2
팬딩(Fanding)서울 강남구경력 2-4년

CS/CX 담당 (재테크 교육 서비스)

포지션 상세

안녕하세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팬덤 플랫폼, 팬딩입니다.

팬딩은 주식 & 암호화폐 & 부동산 유튜버 / 버추얼 아이돌 & 서브컬처 IP 기업 / 인스타그램 셀럽 등 탄탄한 팬덤을 가진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가 크리에이터 또는 기업과 함께 그들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팬분들께 특별하고 몰입도 높은 팬 경험을 제공하는 팬덤 플랫폼입니다.

현재 1,500곳 이상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고객, 130만 명이 넘는 팬 고객이 팬딩과 함께하고 있으며, 2021년 30억 2022년 60억 2023년 120억 2024년 280억 2025년 상반기 200억원으로 지난 4년동안 매년 2배씩 매출을 성장시키고 있고 올해도 2배 성장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5년 50억원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고 아기유니콘 기업에 선정되며 미래를 이끌어갈 컨텐츠 & IT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팬딩 서비스 보러가기>
https://fanding.kr/

<미디어에서 바라본 팬딩>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 ‘팬딩’, 50억 원 추가 투자 유치
(
https://platum.kr/archives/256461)
팬덤 테크 스타트업 팬딩, 아기유니콘 선정... AI 기반 팬덤 비즈니스 기술 개발 박차(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52336)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 팬딩, 2024년 누적 매출 239억 원 기록∙∙∙3년 연속 2배 성장 달성(
https://www.startuptoday.kr/news/articleView.html?idxno=50391)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딩', 누적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48365)
팬덤의 경제학…“강력한 팬심이 강력한 비즈니스를 만든다”
(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139103)
미주부 특강, 2024년 미국 주식 시장 전략 ‘팬딩’에서 선보여
(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43501)
스텔라이브 X 팬딩,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 첫 번째 솔로 콘서트 성료(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44073)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시장 & 팬덤 시장에서, IP 비즈니스와 팬덤 문화에 혁신을 만들어 나가는 두근거림을 함께 하실 팀원을 모집합니다.

‘인연은 서로에 대한 물음에서 비롯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채용 공고를 읽으시는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점들, 그리고 저희가 지원자분들께 묻고자 하는 점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주요업무

▲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1. 비대면 상담(채널톡, 전화 등)을 통해 팬딩 서비스를 이용하는 크리에이터/팬 고객분들의 문의 사항을 해결해요
2. 영업/운영팀에게 자료를 요청하여, 고객의 문의 유형별 대응 방안을 작성 및 업데이트하고 고객 문의를 신속, 정확, 효율적으로 해결해요
3. 크리에이터 고객 및 팬 고객 대상으로 FAQ, 공지사항, 업데이트 노트를 고객 친화적인 언어로 작성하고 배포해요
4.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얻게 되는 아이디어를 개발팀, 영업팀 등 유관부서에 전달해서 팬딩 서비스를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켜요

▲ 팀 구성 & 소통 구조
• 약 26명으로 구성된 프로페셔널 본부 내 부동산 분야를 담당하는 부서 소속돼요
• 프로페셔널 본부장의 총괄 하에 비즈니스 기획 운영, 컨텐츠 제작, 데이터, AI 등 다양한 기능 조직과 협업해요
• CS팀 리드 1인을 포함해 CS 담당 총 3명이 함께 팀을 이뤄 근무해요

자격요건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1. 고객의 불편사항과 문제점을 내 문제처럼 적극적으로 해결해주실 분
2. 고객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바탕으로 편안한 소통 분위기를 조성하시는 데에 능하신 분
3. FAQ, 공지,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문을 고객 친화적인 언어로 작성하실 수 있는 분
4. 회사의 사업과 정책, IT 기능을 빠르고 정확하게 습득하고 CS 응대에 활요하실 수 있는 분
5. 채널톡 등의 고객지원 솔루션을 능숙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선릉로92길 36, 대동빌딩 2,3,5,7,8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