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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 Makes Growth’
데이터의 가치를 발견하는 여정에, 데이터라이즈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수집, 분석부터 개인화 캠페인 실행 및 성과 측정까지 자율주행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커머스의 성장을 돕는 매우 정확하고 가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4년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재무 안정성을 확보하며, 가파르게 성장했습니다.
■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쇼피파이 앱 출시
■ 일본 법인 설립 및 유료 고객사 유치 성공
■ Runway 5년 이상 확보
■2024년에 (작년 대비)
• 매출 3배 성장 ▲
• 고객사당 매출 2배 증가▲
• 유료 구독 고객사 2배 증가▲
■ 유료 고객 전환율 62.2% 달성(전년 대비 2.3% 상승)
■ 유료 구독 유지율 95.7% 이상
이외에도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 벤처스, 네이버 D2SF, 베이스벤처스 등 국내 유수의 기관 투자자로부터 총 265억원 이상의 투자를 받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commerce CRM No.1을 향한 데이터라이즈의 여정에 지금 탑승하세요.
■ 합류하시면 함께 일하게 될 소속 챕터(OPS챕터)를 소개합니다.
• OPS챕터는 CX, SALES, AE, AM, CUSTOMER JOURNEY까지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직군이 모여있는 챕터입니다.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모여있는만큼 서로 생각하는 방식도 일하는 방식도 다르지만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하면서 화기애애한 챕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B2B Saas 스타트업의 OPS 조직중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가장 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있다고 자부합니다.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잠재 리드 고객사중 중대형 고객사를 전담하여 세일즈합니다.
- 데이터라이즈 서비스에 관심을 가진 고객에게 서비스의 장점을 명확히 설명하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겪고 있는 pain point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성공적인 Deal Close를 이끌어냅니다.
• Deal이 성사된 고객이 솔루션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온보딩을 돕습니다.
- 고객이 초기 설정과 사용법을 익히도록 맞춤형 교육 세션과 기술 및 운영 지원 등 체계적인 온보딩 과정을 제공합니다.
• AE 담당자와 함께 고객과 주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리텐션을 유지합니다.
- 정기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요구와 문제를 신속히 파악하고 함께 해결합니다.
- 데이터라이즈 애널리틱스 및 다양한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도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CRM 전략과 맞춤형 캠페인을 제안합니다.
•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VOC를 수집하고 제안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솔루션의 개선 방향을 제안합니다. 데이터라이즈는 고객과 접점을 이루고 있는 챕터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직접 솔루션 개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가(DA), 프로덕트 매니저(PM), 백엔드(BE), 프론트엔드(FE) 개발자 등 다양한 직군과 긴밀히 협력하여 프로젝트 별로 개선 사항을 명확히 정의하고 프로젝트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신속하게 반영합니다.
• 회사의 매출 KPI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회사의 매출 목표(KPI)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세일즈 성과를 정기적으로 분석하고, 효과적인 세일즈 전략을 개발하여 매출 성장을 도모합니다.
• 이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상대의 관심사 캐치를 빠르게 하는 능력이 있는 분
• 긍정적인 마인드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논리적이고 깊이있는 사고 방식을 갖춘 분
데이터의 가치를 발견하는 여정에, 데이터라이즈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수집, 분석부터 개인화 캠페인 실행 및 성과 측정까지 자율주행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커머스의 성장을 돕는 매우 정확하고 가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4년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재무 안정성을 확보하며, 가파르게 성장했습니다.
■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쇼피파이 앱 출시
■ 일본 법인 설립 및 유료 고객사 유치 성공
■ Runway 5년 이상 확보
■2024년에 (작년 대비)
• 매출 3배 성장 ▲
• 고객사당 매출 2배 증가▲
• 유료 구독 고객사 2배 증가▲
■ 유료 고객 전환율 62.2% 달성(전년 대비 2.3% 상승)
■ 유료 구독 유지율 95.7% 이상
이외에도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 벤처스, 네이버 D2SF, 베이스벤처스 등 국내 유수의 기관 투자자로부터 총 265억원 이상의 투자를 받아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commerce CRM No.1을 향한 데이터라이즈의 여정에 지금 탑승하세요.
■ 합류하시면 함께 일하게 될 소속 챕터(OPS챕터)를 소개합니다.
• OPS챕터는 CX, SALES, AE, AM, CUSTOMER JOURNEY까지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직군이 모여있는 챕터입니다.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모여있는만큼 서로 생각하는 방식도 일하는 방식도 다르지만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하면서 화기애애한 챕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B2B Saas 스타트업의 OPS 조직중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가장 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있다고 자부합니다.
주요업무
• 데이터라이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리드를 발굴하고 세일즈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잠재 리드 고객사중 중대형 고객사를 전담하여 세일즈합니다.
- 데이터라이즈 서비스에 관심을 가진 고객에게 서비스의 장점을 명확히 설명하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겪고 있는 pain point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성공적인 Deal Close를 이끌어냅니다.
• Deal이 성사된 고객이 솔루션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온보딩을 돕습니다.
- 고객이 초기 설정과 사용법을 익히도록 맞춤형 교육 세션과 기술 및 운영 지원 등 체계적인 온보딩 과정을 제공합니다.
• AE 담당자와 함께 고객과 주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리텐션을 유지합니다.
- 정기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요구와 문제를 신속히 파악하고 함께 해결합니다.
- 데이터라이즈 애널리틱스 및 다양한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도출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CRM 전략과 맞춤형 캠페인을 제안합니다.
•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VOC를 수집하고 제안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솔루션의 개선 방향을 제안합니다. 데이터라이즈는 고객과 접점을 이루고 있는 챕터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직접 솔루션 개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가(DA), 프로덕트 매니저(PM), 백엔드(BE), 프론트엔드(FE) 개발자 등 다양한 직군과 긴밀히 협력하여 프로젝트 별로 개선 사항을 명확히 정의하고 프로젝트 구성원들과 협력하여 신속하게 반영합니다.
• 회사의 매출 KPI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회사의 매출 목표(KPI)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세일즈 성과를 정기적으로 분석하고, 효과적인 세일즈 전략을 개발하여 매출 성장을 도모합니다.
자격요건
• B2B SaaS 플랫폼 영업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이커머스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상대의 관심사 캐치를 빠르게 하는 능력이 있는 분
• 긍정적인 마인드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논리적이고 깊이있는 사고 방식을 갖춘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