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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누이 소개 (오누이는 이렇게 성장해왔어요!) >
1. 신개념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
오누이는 '오빠랑 누나는 이렇게 공부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2016년에 탄생했어요. 현재 <오누이>와 <설탭>이라는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o.1 맞춤형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오누이>앱은 독학이나 인터넷강의 등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언제 어디서나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비대면 스마트 질의응답 서비스이며, 스마트 과외 <설탭>은 아이패드를 통해 1:1 실시간 수업을 하는 신개념 스마트 과외 서비스입니다.
2. 누구보다 빠르게, 고속 성장
2019년 6월에 런칭한 <설탭>은 매월 15%씩 늘어나는 신규 회원을 바탕으로 누적 2만 명의 유료 수강생을 확보한 데다가, 연간 약 200% 매출 증가를 통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요. 이러한 비전과 성장성을 인정 받아 21년 10월에는 KB인베스트먼트, 스트롱벤처스 등의 기관으로부터 약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답니다. 그 외에도 토즈스터디센터, 비상교육 등과 제휴를 맺는 등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어요!
3.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
오누이는 사교육의 딱딱하고 성적 중심적인 프레임에서 벗어나, 신박하면서 즐거운 공부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일명 SKY 과외 선생님들의 강점과 교습타입 등을 분석하는 한편, 철저한 선생님 선발/관리를 통해 학생 개인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수업 환경은 물론,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재미있는 기능/프로그램을 통해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팀소개]
• 플랫폼opr그룹은 서비스 운영 업무를 안정적으로 수행하면서, 유관 조직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함께 높이는 조직입니다.
• 통합운영 파트는 기기 출고, 결제, 환불, 수업 변경, 교재 등록 등 서비스 운영 전반을 안정적으로 수행하며, 추가 요구와 운영 효율을 균형 있게 반영합니다.
• 고객 경험 실무자는 실험을 통해 검증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전체 고객에게 적용하고, 최적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달성합니다.
•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체 고객에게 적용하고, 운영 최적화라는 두 영역에서 전문성을 기를 수 있습니다.
-검증된 고객 경험 프로세스 인수 및 운영 적용
-운영 지표 측정 및 분석
-경험 프로세스 최적화
-운영 결과에 따른 인사이트 도출 및 피드백 제공
• 운영 업무 개선
-그룹 내 업무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방안 제시
-조직 혁신 활동: 개선 프로젝트 지원
-운영 도구 최적화(업무 자동화, 템플릿 표준화 등)
경력: 무관
꼼꼼하고 책임감 강하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수습기간 운영 *수습기간 급여 동일
• 계약직 최대 2년까지 연장가능(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1. 신개념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
오누이는 '오빠랑 누나는 이렇게 공부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2016년에 탄생했어요. 현재 <오누이>와 <설탭>이라는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o.1 맞춤형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오누이>앱은 독학이나 인터넷강의 등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언제 어디서나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비대면 스마트 질의응답 서비스이며, 스마트 과외 <설탭>은 아이패드를 통해 1:1 실시간 수업을 하는 신개념 스마트 과외 서비스입니다.
2. 누구보다 빠르게, 고속 성장
2019년 6월에 런칭한 <설탭>은 매월 15%씩 늘어나는 신규 회원을 바탕으로 누적 2만 명의 유료 수강생을 확보한 데다가, 연간 약 200% 매출 증가를 통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요. 이러한 비전과 성장성을 인정 받아 21년 10월에는 KB인베스트먼트, 스트롱벤처스 등의 기관으로부터 약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답니다. 그 외에도 토즈스터디센터, 비상교육 등과 제휴를 맺는 등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어요!
3.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
오누이는 사교육의 딱딱하고 성적 중심적인 프레임에서 벗어나, 신박하면서 즐거운 공부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일명 SKY 과외 선생님들의 강점과 교습타입 등을 분석하는 한편, 철저한 선생님 선발/관리를 통해 학생 개인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수업 환경은 물론,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재미있는 기능/프로그램을 통해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팀소개]
• 플랫폼opr그룹은 서비스 운영 업무를 안정적으로 수행하면서, 유관 조직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함께 높이는 조직입니다.
• 통합운영 파트는 기기 출고, 결제, 환불, 수업 변경, 교재 등록 등 서비스 운영 전반을 안정적으로 수행하며, 추가 요구와 운영 효율을 균형 있게 반영합니다.
• 고객 경험 실무자는 실험을 통해 검증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전체 고객에게 적용하고, 최적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달성합니다.
•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체 고객에게 적용하고, 운영 최적화라는 두 영역에서 전문성을 기를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 경험 개선안(path)을 전체 고객에게 확장 적용-검증된 고객 경험 프로세스 인수 및 운영 적용
-운영 지표 측정 및 분석
-경험 프로세스 최적화
-운영 결과에 따른 인사이트 도출 및 피드백 제공
• 운영 업무 개선
-그룹 내 업무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방안 제시
-조직 혁신 활동: 개선 프로젝트 지원
-운영 도구 최적화(업무 자동화, 템플릿 표준화 등)
자격요건
학력: 무관경력: 무관
꼼꼼하고 책임감 강하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고용조건
• 계약직 1년• 수습기간 운영 *수습기간 급여 동일
• 계약직 최대 2년까지 연장가능(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