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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D와 Athler 소개
X세대 남성은 E커머스 시장의 마지막 기회이자 가장 큰 기회입니다.
BIND는 ‘40대 남성은 모바일 서비스를 잘 안 쓸 거야’라는 편견에 도전해 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2023년, 40대 남성을 위한 패션 앱 ATHLER를 출시했고, 연간 6,487% 성장과 월간 활성 사용자(MAU) 100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해 10월에는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40대 이상 남성 패션 버티컬의 압도적인 1등 플레이어로 도약할 것입니다. 바인드와 함께 눈부신 성장을 만들어갈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숫자와 데이터를 읽지만, 본질은 “사람이 반응하는 광고 컨텐츠를 만드는 일”에 있습니다.
• 3040 남성이 공감하는 메시지와 스토리를 카피·비주얼·숏폼 등으로 기획
• 메타·네이버·구글 등 매체 특성에 맞춘 광고 컨텐츠 제작 및 운영
• 광고 성과(CTR, CVR, CPA 등) 분석 후 컨텐츠 개선안 도출
• Airbridge, Tableau, SQL을 활용해 컨텐츠 성과를 정량적으로 검증
• 퍼포먼스 스쿼드와 협업해 캠페인 전략부터 실행·분석까지 참여
• MD/디자인 스쿼드와 협업해 Focus 브랜드·세일즈 캠페인 광고 컨텐츠 제작
• 성과가 입증된 광고 컨텐츠 포맷을 정리·매뉴얼화
• “광고는 결국 컨텐츠 싸움이다”라는 믿음을 가진 분
• 카피라이팅과 크리에이티브 발상에 강점이 있는 분
• 데이터를 읽고 성과와 연결할 줄 아는 컨텐츠 마케터
• Airbridge, Tableau, SQL 등 툴을 활용해 성과를 증명할 수 있는 분
• 스쿼드 단위 협업을 통해 결과를 집요하게 밀어붙일 수 있는 분
X세대 남성은 E커머스 시장의 마지막 기회이자 가장 큰 기회입니다.
BIND는 ‘40대 남성은 모바일 서비스를 잘 안 쓸 거야’라는 편견에 도전해 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2023년, 40대 남성을 위한 패션 앱 ATHLER를 출시했고, 연간 6,487% 성장과 월간 활성 사용자(MAU) 100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해 10월에는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40대 이상 남성 패션 버티컬의 압도적인 1등 플레이어로 도약할 것입니다. 바인드와 함께 눈부신 성장을 만들어갈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컨텐츠 마케터는 그로스 스쿼드 소속으로, 광고 효율을 높이는 컨텐츠 기획을 책임집니다.숫자와 데이터를 읽지만, 본질은 “사람이 반응하는 광고 컨텐츠를 만드는 일”에 있습니다.
• 3040 남성이 공감하는 메시지와 스토리를 카피·비주얼·숏폼 등으로 기획
• 메타·네이버·구글 등 매체 특성에 맞춘 광고 컨텐츠 제작 및 운영
• 광고 성과(CTR, CVR, CPA 등) 분석 후 컨텐츠 개선안 도출
• Airbridge, Tableau, SQL을 활용해 컨텐츠 성과를 정량적으로 검증
• 퍼포먼스 스쿼드와 협업해 캠페인 전략부터 실행·분석까지 참여
• MD/디자인 스쿼드와 협업해 Focus 브랜드·세일즈 캠페인 광고 컨텐츠 제작
• 성과가 입증된 광고 컨텐츠 포맷을 정리·매뉴얼화
자격요건
• 콘텐츠 마케터 경력이 2년 이상이거나, 혹은 그에 준하는 역량을 갖고 계신 분.• “광고는 결국 컨텐츠 싸움이다”라는 믿음을 가진 분
• 카피라이팅과 크리에이티브 발상에 강점이 있는 분
• 데이터를 읽고 성과와 연결할 줄 아는 컨텐츠 마케터
• Airbridge, Tableau, SQL 등 툴을 활용해 성과를 증명할 수 있는 분
• 스쿼드 단위 협업을 통해 결과를 집요하게 밀어붙일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