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16년 설립된 패션 & 뷰티 전문기업으로 아울러마켓, 원더원더, 온디드, 오헤이오 등 개성 있는 브랜드를 운영하며 매년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2024년 매출 122억원, 약 25명의 팀원들과 함께 건강한 소통과 빠른 실행력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핵심가치]
• 감각 (Style) : 트렌드를 넘어, 나만의 색으로 물들이다.
• 친밀 (Friendly) : 공감으로 연결되는 진짜 팀워크.
• 변화 (Variation) : 빠르게 변화를 받아들이고 더 과감하게 도전한다.
• 성장 (Growth) : 함께 배우고 함께 커가는 여정.
[우리가 일하는 방식]
“문제는 숨기지 말고 꺼내서 같이 풀고, 빠르게 실행하며 더 빠르게 배우는 것. 그게 아울er의 방식입니다.”
• 리더는 행동, 팔로워는 응답으로 움직여요.
• 강한팀은 강한 리더를 만듭니다. 리더를 믿고 소통해주세요!
• 보고, 커뮤니케이션, 피드백으로 움직이는 탄탄한 조직
•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우리의 Vibe]
• 좋은 팀은 좋은 vibe에서 시작돼요.
• 서로를 존중하는 건강한 소통이 진짜 협업을 만든다고 믿어요.
• 함께라면 더 멀리,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10~20대 여성의 일상을 빛내는 브랜드.
그 무드를 가장 트렌디하게 풀어낼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패션과 뷰티가 어우러지는 순간,
10~20대의 일상에 새로운 컬러를 더하는 콘텐츠 마케터 포지션입니다.
무신사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브랜드 확장 단계에서 핵심 멤버로서 다양한 경험과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10~20대 여성 감성을 담은 패션&뷰티 콘텐츠 기획 및 실행
• SNS 브랜딩 : 인스타그램, X, 틱톡 등 글로벌 채널 운영과 캠페인 주도
• 트렌드 인사이트 : 국내외 패션&뷰티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 분석
• 성과 분석 : 콘텐츠 성과 모니터링 및 데이터 기반 개선
• 크리에이티브 협업 : 디자이너·제품기획자·인플루언서 등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
• 인스타그램, 틱톡, X 등 SNS 및 온라인 채널 운영 경험
•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사진·영상·카피라이팅 등)에 대한 이해
• 국내외 마케팅 경험 혹은 글로벌 트렌드 이해도 보유자 우대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개선을 통한 성과 관리 역량
2024년 매출 122억원, 약 25명의 팀원들과 함께 건강한 소통과 빠른 실행력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핵심가치]
• 감각 (Style) : 트렌드를 넘어, 나만의 색으로 물들이다.
• 친밀 (Friendly) : 공감으로 연결되는 진짜 팀워크.
• 변화 (Variation) : 빠르게 변화를 받아들이고 더 과감하게 도전한다.
• 성장 (Growth) : 함께 배우고 함께 커가는 여정.
[우리가 일하는 방식]
“문제는 숨기지 말고 꺼내서 같이 풀고, 빠르게 실행하며 더 빠르게 배우는 것. 그게 아울er의 방식입니다.”
• 리더는 행동, 팔로워는 응답으로 움직여요.
• 강한팀은 강한 리더를 만듭니다. 리더를 믿고 소통해주세요!
• 보고, 커뮤니케이션, 피드백으로 움직이는 탄탄한 조직
•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우리의 Vibe]
• 좋은 팀은 좋은 vibe에서 시작돼요.
• 서로를 존중하는 건강한 소통이 진짜 협업을 만든다고 믿어요.
• 함께라면 더 멀리,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10~20대 여성의 일상을 빛내는 브랜드.
그 무드를 가장 트렌디하게 풀어낼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패션과 뷰티가 어우러지는 순간,
10~20대의 일상에 새로운 컬러를 더하는 콘텐츠 마케터 포지션입니다.
무신사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브랜드 확장 단계에서 핵심 멤버로서 다양한 경험과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패션과 뷰티를 움직이는 힘, 우리의 마케터는 이렇게 일합니다.”•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10~20대 여성 감성을 담은 패션&뷰티 콘텐츠 기획 및 실행
• SNS 브랜딩 : 인스타그램, X, 틱톡 등 글로벌 채널 운영과 캠페인 주도
• 트렌드 인사이트 : 국내외 패션&뷰티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 분석
• 성과 분석 : 콘텐츠 성과 모니터링 및 데이터 기반 개선
• 크리에이티브 협업 : 디자이너·제품기획자·인플루언서 등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
자격요건
• 패션과 뷰티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감각적인 콘텐츠 기획 역량• 인스타그램, 틱톡, X 등 SNS 및 온라인 채널 운영 경험
•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사진·영상·카피라이팅 등)에 대한 이해
• 국내외 마케팅 경험 혹은 글로벌 트렌드 이해도 보유자 우대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개선을 통한 성과 관리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