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루아센시아(Luassencia)
Where all your beauty begins, Luassencia
모든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 루아센시아
루아센시아는 모아C&C가 만든 메디컬 첫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모아C&C는 지난 3년간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메디컬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왔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메틱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루아센시아는 시술 이후 피부 회복과 재생에 집중하며,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한 연구와 임상을 통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메디센스 C.P.R 크림, 더마케어 RX 마스크, 리포좀 글루타치온 필름이 있으며,
현재는 병원 판매를 기반으로 올리브영, 29CM, 무신사 등 H&B 스토어와 온라인 플랫폼으로 확장을 준비 중입니다.
국내에서는 병원 채널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지 인플루언서와 KOL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며, 아시아 톱 티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루아센시아와 함께 아시아 톱 티어 브랜드를 만들어갈 동반자
“브랜드의 첫 챕터를 함께 써 내려갈 책임감 있는 MD를 찾습니다.”
모아C&C에는 마케터 출신 대표님을 비롯해 AI 전문가, 개발자, 디자인·영상 전문가, 글로벌 소비재 기업과 유니콘 스타트업 경험자까지 다양한 배경의 인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경험과 역량이 모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팀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일본·중국·몽골·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 등 해외팀과 함께,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새로운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올리브영, 29CM, 무신사 등 H&B 채널 입점 제안·운영
· 카카오, 일본 온라인 채널(Qoo10), 홈쇼핑 등 커머스 채널 운영
· 프로모션 기획 및 채널 내 광고 구좌 운영
· 소비자 니즈와 채널 특성에 맞춘 상품 기획 및 프로모션 실행
· 매출 분석을 통한 판매 최적화 및 재고 관리
· 유통사/플랫폼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제안서 작성
· 월별 판매 리포트 및 정산 관리
· 스킨케어/뷰티 인하우스 브랜드 MD 최소 경력 1년 이상
· 시장 니즈를 발견하고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분석력
·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정보력·협상력 보유
· 데이터 기반으로 매출 전략과 재고 관리가 가능한 분
· 꼼꼼한 프로젝트 관리와 협업 역량
·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 웹페이지 기획·관리 및 커머스 운영 프로세스 이해도
Where all your beauty begins, Luassencia
모든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 루아센시아
루아센시아는 모아C&C가 만든 메디컬 첫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모아C&C는 지난 3년간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메디컬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왔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메틱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루아센시아는 시술 이후 피부 회복과 재생에 집중하며,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한 연구와 임상을 통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메디센스 C.P.R 크림, 더마케어 RX 마스크, 리포좀 글루타치온 필름이 있으며,
현재는 병원 판매를 기반으로 올리브영, 29CM, 무신사 등 H&B 스토어와 온라인 플랫폼으로 확장을 준비 중입니다.
국내에서는 병원 채널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지 인플루언서와 KOL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며, 아시아 톱 티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루아센시아와 함께 아시아 톱 티어 브랜드를 만들어갈 동반자
“브랜드의 첫 챕터를 함께 써 내려갈 책임감 있는 MD를 찾습니다.”
모아C&C에는 마케터 출신 대표님을 비롯해 AI 전문가, 개발자, 디자인·영상 전문가, 글로벌 소비재 기업과 유니콘 스타트업 경험자까지 다양한 배경의 인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경험과 역량이 모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팀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일본·중국·몽골·태국·베트남·인도네시아 등 해외팀과 함께,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새로운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자사몰 및 외부몰 운영, 상품페이지 기획· 올리브영, 29CM, 무신사 등 H&B 채널 입점 제안·운영
· 카카오, 일본 온라인 채널(Qoo10), 홈쇼핑 등 커머스 채널 운영
· 프로모션 기획 및 채널 내 광고 구좌 운영
· 소비자 니즈와 채널 특성에 맞춘 상품 기획 및 프로모션 실행
· 매출 분석을 통한 판매 최적화 및 재고 관리
· 유통사/플랫폼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제안서 작성
· 월별 판매 리포트 및 정산 관리
자격요건
·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책임감을 가진 분· 스킨케어/뷰티 인하우스 브랜드 MD 최소 경력 1년 이상
· 시장 니즈를 발견하고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분석력
·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정보력·협상력 보유
· 데이터 기반으로 매출 전략과 재고 관리가 가능한 분
· 꼼꼼한 프로젝트 관리와 협업 역량
·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 웹페이지 기획·관리 및 커머스 운영 프로세스 이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