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블렌디드의 중국 마케터는 글로벌 유닛에 소속되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들이 중국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고,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포지션입니다. 자사의 색조 브랜드를 메인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확대하여, 장기적으로는 올해 런칭될 기초 화장품 브랜드와 더불어 자사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확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현지 광고 매체 운영 및 집행
· 인플루언서/왕홍 협업 및 콘텐츠 시딩 전략 수립 및 관리
· 데이터 기반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현지 문화를 반영한 효과적인 광고 소재 기획
· 인플루언서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중국어(간체) 비즈니스 회화가 가능하신 분
· 외국인의 경우,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신 분
주요업무
·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현지 광고 매체 운영 및 집행
· 인플루언서/왕홍 협업 및 콘텐츠 시딩 전략 수립 및 관리
· 데이터 기반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현지 문화를 반영한 효과적인 광고 소재 기획
자격요건
· 중화권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인플루언서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중국어(간체) 비즈니스 회화가 가능하신 분
· 외국인의 경우,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