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주식회사 댄프는 '건강한 삶을 즐겁고 쉽게'라는 슬로건으로 일상과 운동에 경계가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매년 200%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 60억이라는 매출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 나갈 팀원 분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퍼포먼스 마케터분을 채용 중이며, 자사몰 재구매율 상승과 매출 상승이라는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나아갈 팀원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고객 세그먼트별 CRM 시나리오 설계 및 자동화 운영
•LTV, 재구매율 증대를 위한 리텐션 캠페인 운영
2.퍼포먼스 광고 전략 운영
•메타 광고 기획 및 최적화 (내부 콘텐츠 마케터와 협업)
•네이버·구글 등 미디어 믹스 전략 수립 및 대행사 관리
3.데이터 기반 그로스 실험
•퍼널 단계별 전환율 분석 및 개선
•A/B 테스트 기획·운영 (랜딩페이지, 광고 소재, CRM 시나리오 등)
•코호트 분석, CAC·ROAS·LTV 등 핵심 지표 관리
4.툴 및 데이터 인프라 운영
•GA4, Amplitude, Looker Studio 등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마케팅 대시보드 설계 및 KPI 실시간 모니터링
5.성장 프로세스 설계
•Growth Experiment 로드맵 기획 및 실행
6.신규 채널 발굴 및 협업
•제품·콘텐츠 팀과 협업해 고객 인사이트 기반 개선안 제안
• 3년 이상 경력자
• GA 혹은 기타 툴을 통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신 분
매년 200%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 60억이라는 매출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 나갈 팀원 분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퍼포먼스 마케터분을 채용 중이며, 자사몰 재구매율 상승과 매출 상승이라는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나아갈 팀원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CRM 전략 수립 및 운영•고객 세그먼트별 CRM 시나리오 설계 및 자동화 운영
•LTV, 재구매율 증대를 위한 리텐션 캠페인 운영
2.퍼포먼스 광고 전략 운영
•메타 광고 기획 및 최적화 (내부 콘텐츠 마케터와 협업)
•네이버·구글 등 미디어 믹스 전략 수립 및 대행사 관리
3.데이터 기반 그로스 실험
•퍼널 단계별 전환율 분석 및 개선
•A/B 테스트 기획·운영 (랜딩페이지, 광고 소재, CRM 시나리오 등)
•코호트 분석, CAC·ROAS·LTV 등 핵심 지표 관리
4.툴 및 데이터 인프라 운영
•GA4, Amplitude, Looker Studio 등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마케팅 대시보드 설계 및 KPI 실시간 모니터링
5.성장 프로세스 설계
•Growth Experiment 로드맵 기획 및 실행
6.신규 채널 발굴 및 협업
•제품·콘텐츠 팀과 협업해 고객 인사이트 기반 개선안 제안
자격요건
• 월 2억 이상 메타 집행 경험이 있으신 분(패션,뷰티 카테고리)• 3년 이상 경력자
• GA 혹은 기타 툴을 통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