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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닥을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입니다.
운전자의 소비 여정은 자신의 차를 처음 타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카닥은 자동차 수리부터 경정비까지 운전자의 자동차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다양한 후보를 비교하고 선택하도록 도움으로써,
운전자들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자동차 수리 견적 비교 서비스가 되었으며,
이후 타이어 및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Sales Team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고객을 '파트너'라 부릅니다. 우리 팀은 파트너의 성장을 돕고 함께 성장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파트너에게 가장 편리한 솔루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을 세우고 실행합니다.
또한 파트너의 여건에 맞는 최상의 컨설팅을 제안하고, 관계를 강화해 나가기 위해 고민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Sales Team에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카닥이 11년간 구축한 공업사와 정비소 네트워크를 통해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생태계를 직접 배우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빌리티 산업의 폭넓은 특성으로 단순 B2B를 넘어 영업 전략 및 기획 등 다양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연차 대비 빠르게 성장하여, 향후 세일즈를 리딩할 역량과 커리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세일즈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콜, 대면 등)
• 기존 파트너사 대상 영업 관리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
• 신규 고객 발굴부터 계약까지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개선
• 아웃바운드 세일즈 경험이 있거나, 이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
• 세일즈 단계와 고객 구매 여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파트너 관계를 성과 중심으로 관리·성장시켜 본 경험이 있거나, 유사한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분
•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전 가능한 분)
안녕하세요!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입니다.
운전자의 소비 여정은 자신의 차를 처음 타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카닥은 자동차 수리부터 경정비까지 운전자의 자동차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다양한 후보를 비교하고 선택하도록 도움으로써,
운전자들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자동차 수리 견적 비교 서비스가 되었으며,
이후 타이어 및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Sales Team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고객을 '파트너'라 부릅니다. 우리 팀은 파트너의 성장을 돕고 함께 성장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파트너에게 가장 편리한 솔루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을 세우고 실행합니다.
또한 파트너의 여건에 맞는 최상의 컨설팅을 제안하고, 관계를 강화해 나가기 위해 고민하고 실행하는 팀입니다.
[Sales Team에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카닥이 11년간 구축한 공업사와 정비소 네트워크를 통해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생태계를 직접 배우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빌리티 산업의 폭넓은 특성으로 단순 B2B를 넘어 영업 전략 및 기획 등 다양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연차 대비 빠르게 성장하여, 향후 세일즈를 리딩할 역량과 커리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담당지역 1,2,3급 공업사 대상 자사 제품의 영업 활동 수행•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세일즈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콜, 대면 등)
• 기존 파트너사 대상 영업 관리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
• 신규 고객 발굴부터 계약까지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개선
자격요건
• B2B 파트너 영업 또는 플랫폼 기업 영업 경험이 10년 이하이거나, 이를 새롭게 경험하고 싶은 분• 아웃바운드 세일즈 경험이 있거나, 이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
• 세일즈 단계와 고객 구매 여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파트너 관계를 성과 중심으로 관리·성장시켜 본 경험이 있거나, 유사한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분
• 운전면허 소지자(차량 운전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