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새 시대의 고객이 열렬히 사랑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딥다이브
[Brand]
Verish
압도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브랜딩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언더웨어와 패션을 선보입니다.
delphyr
세심한 영양 공급과 보호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며 각자가 선택하고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Why DEEPDIVE]
ONE OF A KIND PLAYSTYLE
경쟁에서 이기지 않습니다. 독보적으로 앞서갑니다.
딥다이브는 남다른 도전들로 시장의 형식을 파괴해왔습니다.
2021년 '왜'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베리시는 모두가 똑같은 Body Positive를 외치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촉감주의 FEEL을 표방하며 2030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신성을 넘어 한국 속옷의 새로운 기준이 된 지금도 앞서나가기 위한 전쟁을 거듭합니다.
이러한 딥다이브만의 고유한 정신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근간이 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여 독창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합니다.
PROFESSIONAL SPORTS TEAM
몰입의 힘으로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합니다.
딥다이브의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고객, 임팩트, 조직에 대한 깊은 몰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팀 딥다이브는 몰입의 과정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자율 속에서 프로답게 일하며 팀의 승리만을 목표로 합니다.
늘 경기의 목적을 꿰뚫고, 서로의 역할을 명확히 하며, 동료를 믿고 내 책임을 다합니다.
팀 딥다이브가 공유하는 가장 강력한 특성 '몰입'
이 몰입의 힘으로 더 치열하고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며 끝내 함께 승리합니다.
OUTSTANDING GROWTH
가볍고 빠른 실행으로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딥다이브는 완벽한 계획이 아닌 가볍고 빠른 실행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잘못된 길에 오래 머무르지 않기 위해 많은 일을 빨리 끝내는 것보다큰 문제를 잘게 나누고 그 가능성을 가볍고 빠르게 검증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식은 실패 비용을 줄이고 배움의 속도를 높이며 딥다이브를 가파른 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도 유효하고 앞으로도 유효할 이 방식으로,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먼저 검증하고 정답 없는 문제의 답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Objective]
2025년, 딥다이브는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 Apparel과 Beauty 카테고리 개척
•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담은 오프라인 공간
•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파트너십을 통한 글로벌 진출
이 여정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
| 한국 속옷의 새로운 스탠다드를 다시 만듭니다.
우리는 언제나 고객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진짜 니즈를 정확히 포착하고 시장에 임팩트를 주는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속옷 시장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계속해서 시장은 빠르게 변하고 고객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지만
경쟁하지 않고 앞서 나가는 방법은 명확합니다.
고객에 더욱 깊이 몰입하고 디테일 하나까지 설계된 제품으로 답하는 것.
이제 우리가 만든 스탠다드를 넘어 한국 속옷의 ‘다음 스탠다드’을 써 내려갑니다.
| 상품을 넘어 비즈니스를 이끌어갑니다.
언더웨어 파트 리드는 목표에 맞는 상품 전략에 기반한 디자인, 개발 과정을 리딩합니다.
단순히 상품을 완성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상품 기획, 비주얼, SCM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브랜드 경험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실현합니다.
| 상품으로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합니다.
베리시는 최단기간 온라인 점유율 1위를 달성한 후
국내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언더웨어 파트 리드는 고객 접점이 다변화되는 과정에서 특별한 기회와 니즈를 날카롭게 포착하고
상품에 녹여 브랜드 확장의 동력을 만듭니다.
• 혁신적인 기능성· 차별화된 스타일 구현을 위한 디자인 전략 수립
• 상품 런칭 일정 관리 및 개발 전 과정 디렉팅
• 원단, 패턴, 기능 등 R&D 고도화를 통한 제품 품질 개선
• 국내&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시장 반응, 판매 성과 모니터링 기반 상품 개선 방안 도출
• 상품 기획, 비주얼, SCM 등 유관 부서와의 크로스 기능 협업
• 언더웨어 파트 리딩 및 성과 관리
• 팀 운영 또는 프로젝트 리딩 경험이 있는 분
• 상품 개발을 넘어 전체 비즈니스 관점에서 사고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시장에 임팩트를 준 제품을 직접 런칭한 경험이 있는 분
• 원단, 패턴, 기능 등 R&D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분
•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고도화하여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을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 브랜드 전반(상품기획, 비주얼, SCM, 마케팅, 세일즈 등)에 대한 이해과 관점을 보유한 분
• 트렌드 민감하며 변화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를 날카롭게 포착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
[Brand]
Verish
압도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브랜딩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언더웨어와 패션을 선보입니다.
delphyr
세심한 영양 공급과 보호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며 각자가 선택하고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Why DEEPDIVE]
ONE OF A KIND PLAYSTYLE
경쟁에서 이기지 않습니다. 독보적으로 앞서갑니다.
딥다이브는 남다른 도전들로 시장의 형식을 파괴해왔습니다.
2021년 '왜'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베리시는 모두가 똑같은 Body Positive를 외치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촉감주의 FEEL을 표방하며 2030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신성을 넘어 한국 속옷의 새로운 기준이 된 지금도 앞서나가기 위한 전쟁을 거듭합니다.
이러한 딥다이브만의 고유한 정신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근간이 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여 독창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합니다.
PROFESSIONAL SPORTS TEAM
몰입의 힘으로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합니다.
딥다이브의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고객, 임팩트, 조직에 대한 깊은 몰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팀 딥다이브는 몰입의 과정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자율 속에서 프로답게 일하며 팀의 승리만을 목표로 합니다.
늘 경기의 목적을 꿰뚫고, 서로의 역할을 명확히 하며, 동료를 믿고 내 책임을 다합니다.
팀 딥다이브가 공유하는 가장 강력한 특성 '몰입'
이 몰입의 힘으로 더 치열하고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며 끝내 함께 승리합니다.
OUTSTANDING GROWTH
가볍고 빠른 실행으로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딥다이브는 완벽한 계획이 아닌 가볍고 빠른 실행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잘못된 길에 오래 머무르지 않기 위해 많은 일을 빨리 끝내는 것보다큰 문제를 잘게 나누고 그 가능성을 가볍고 빠르게 검증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식은 실패 비용을 줄이고 배움의 속도를 높이며 딥다이브를 가파른 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도 유효하고 앞으로도 유효할 이 방식으로,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먼저 검증하고 정답 없는 문제의 답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전례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Objective]
2025년, 딥다이브는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 Apparel과 Beauty 카테고리 개척
•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담은 오프라인 공간
•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파트너십을 통한 글로벌 진출
이 여정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얻을 수 있는 경험]
| 한국 속옷의 새로운 스탠다드를 다시 만듭니다.
우리는 언제나 고객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진짜 니즈를 정확히 포착하고 시장에 임팩트를 주는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속옷 시장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계속해서 시장은 빠르게 변하고 고객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지만
경쟁하지 않고 앞서 나가는 방법은 명확합니다.
고객에 더욱 깊이 몰입하고 디테일 하나까지 설계된 제품으로 답하는 것.
이제 우리가 만든 스탠다드를 넘어 한국 속옷의 ‘다음 스탠다드’을 써 내려갑니다.
| 상품을 넘어 비즈니스를 이끌어갑니다.
언더웨어 파트 리드는 목표에 맞는 상품 전략에 기반한 디자인, 개발 과정을 리딩합니다.
단순히 상품을 완성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상품 기획, 비주얼, SCM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브랜드 경험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실현합니다.
| 상품으로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합니다.
베리시는 최단기간 온라인 점유율 1위를 달성한 후
국내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언더웨어 파트 리드는 고객 접점이 다변화되는 과정에서 특별한 기회와 니즈를 날카롭게 포착하고
상품에 녹여 브랜드 확장의 동력을 만듭니다.
주요업무
• 언더웨어 시즌별 상품 전략 수립 참여• 혁신적인 기능성· 차별화된 스타일 구현을 위한 디자인 전략 수립
• 상품 런칭 일정 관리 및 개발 전 과정 디렉팅
• 원단, 패턴, 기능 등 R&D 고도화를 통한 제품 품질 개선
• 국내&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시장 반응, 판매 성과 모니터링 기반 상품 개선 방안 도출
• 상품 기획, 비주얼, SCM 등 유관 부서와의 크로스 기능 협업
• 언더웨어 파트 리딩 및 성과 관리
자격요건
• 언더웨어 디자인 경력 5년 이상인 분• 팀 운영 또는 프로젝트 리딩 경험이 있는 분
• 상품 개발을 넘어 전체 비즈니스 관점에서 사고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시장에 임팩트를 준 제품을 직접 런칭한 경험이 있는 분
• 원단, 패턴, 기능 등 R&D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분
•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고도화하여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을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 브랜드 전반(상품기획, 비주얼, SCM, 마케팅, 세일즈 등)에 대한 이해과 관점을 보유한 분
• 트렌드 민감하며 변화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를 날카롭게 포착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