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드라스체크는 대한민국 대표 협업툴, "플로우"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창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 유료 기업고객 5,000개를 돌파했습니다. 현대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에쓰오일, BGF리테일, JTBC, 이랜드리테일 등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고객까지 빠르게 늘려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더 좋은 협업툴을 서비스하기 위해서 능력있는 서비스 운영 담당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1 협업툴 플로우와 함께 성장하기 원하는 지원자를 기다리겠습니다.
- 기업 담당자와의 소통을 통한 서비스 운영 지원
- 서비스 이슈 대응 및 장애 처리 지원
- 개발자/PM과의 협업을 통한 서비스 관리 및 개선
- 운영·관리 관련 외근 및 출장 수행
- 제품 관리 관련 문서 작성
• 서비스 적용 및 품질 관리
- 기 고객사 대상 서비스 업데이트 및 배포 일정 관리
- 신규 기능/버전 업데이트 전후 테스트 및 운영 검증
• 서비스 운영관리
- 운영 가이드 및 매뉴얼 제작
- 제품 개선사항 도출 및 유관 부서와 해결점 도출
- 기업별 월별 데이터 관리
• 기본적인 IT 지식과 이해도를 보유한 분
• 설득력이 뛰어나고 긍정적인 사고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시는 분
- 어려운 문제는 함께 고민해가며 끊임없이 답을 찾아가는 조직입니다.
• 유동적인 근무 및 출근, 외근에 부담이 없으신 분
- 월 4~5회 외근 또는 출장이 있습니다.
• 업무에 대한 의지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등 OA 활용능력
창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 유료 기업고객 5,000개를 돌파했습니다. 현대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에쓰오일, BGF리테일, JTBC, 이랜드리테일 등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고객까지 빠르게 늘려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더 좋은 협업툴을 서비스하기 위해서 능력있는 서비스 운영 담당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1 협업툴 플로우와 함께 성장하기 원하는 지원자를 기다리겠습니다.
주요업무
• 플로우 온프라미스(구축형) 대기업 고객사 관리- 기업 담당자와의 소통을 통한 서비스 운영 지원
- 서비스 이슈 대응 및 장애 처리 지원
- 개발자/PM과의 협업을 통한 서비스 관리 및 개선
- 운영·관리 관련 외근 및 출장 수행
- 제품 관리 관련 문서 작성
• 서비스 적용 및 품질 관리
- 기 고객사 대상 서비스 업데이트 및 배포 일정 관리
- 신규 기능/버전 업데이트 전후 테스트 및 운영 검증
• 서비스 운영관리
- 운영 가이드 및 매뉴얼 제작
- 제품 개선사항 도출 및 유관 부서와 해결점 도출
- 기업별 월별 데이터 관리
자격요건
• IT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 기본적인 IT 지식과 이해도를 보유한 분
• 설득력이 뛰어나고 긍정적인 사고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시는 분
- 어려운 문제는 함께 고민해가며 끊임없이 답을 찾아가는 조직입니다.
• 유동적인 근무 및 출근, 외근에 부담이 없으신 분
- 월 4~5회 외근 또는 출장이 있습니다.
• 업무에 대한 의지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등 OA 활용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