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No.1 패션 유통회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브랜드를 직접 소싱해 국내외에 유통하는 패션 유통 기업입니다.
2017년 풋웨어 유통으로 시작해 2024년부터 패션 전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미국, 홍콩, 일본, 지사 설립과 자사 브랜드 런칭을 통해
2022년 63억 2023년 131억 2024년 172억 2025년 상반기 1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행력과 명확한 기준 그리고
자율과 책임의 균형 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드네트웍스는 더 빠르고 높은 성장을 위해 극도의 몰입 속에서
불필요한 관계 소모 없이 오직 퍼포먼스로 평가받으며
스스로를 증명하고 싶은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Sperry의 아이덴티티와 포지션을 고려한 성인 및 키즈 신발 기획 수립
판매 채널 특성을 고려한 자체 브랜드(PB) 상품 기획과 판매 전략 수립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리퀘스트 공유·품평을 진행하고 샘플 투입·수정·확정 결정
출시 캘린더 설계 및 라인시트·제안서·상품 설명 준비
본사·해외 파트너와 소통해 브랜드 가이드·승인 절차 이행
단가 협의와 제조 코스트를 관리
트렌드·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한 신발 기획
디자인·MD팀과 협업하여 상품 기획과 생산 계획
총 신발 기획 경력 8년 이상(아동화 상품 기획 경험 우대)
학사 이상 학위
시즌 포트폴리오·콘셉트 기획 경험
Data 분석 및 작성 능력(시나리오, 목표값 탐색, 마진 흐름표 작성)
수요 예측·구매 예산 운영 및 사이즈 커브 분석 역량
일정 관리, 납기 조정, 단가 협상 등 생산 통제 역량(프로모션 업체 관리가 아닌 직접 생산 통제)
신발 기획 참여 경험(시장·트렌드 분석 기반)
글로벌 No.1 패션 유통회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브랜드를 직접 소싱해 국내외에 유통하는 패션 유통 기업입니다.
2017년 풋웨어 유통으로 시작해 2024년부터 패션 전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미국, 홍콩, 일본, 지사 설립과 자사 브랜드 런칭을 통해
2022년 63억 2023년 131억 2024년 172억 2025년 상반기 1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행력과 명확한 기준 그리고
자율과 책임의 균형 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드네트웍스는 더 빠르고 높은 성장을 위해 극도의 몰입 속에서
불필요한 관계 소모 없이 오직 퍼포먼스로 평가받으며
스스로를 증명하고 싶은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함께 할 업무]Sperry의 아이덴티티와 포지션을 고려한 성인 및 키즈 신발 기획 수립
판매 채널 특성을 고려한 자체 브랜드(PB) 상품 기획과 판매 전략 수립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리퀘스트 공유·품평을 진행하고 샘플 투입·수정·확정 결정
출시 캘린더 설계 및 라인시트·제안서·상품 설명 준비
본사·해외 파트너와 소통해 브랜드 가이드·승인 절차 이행
단가 협의와 제조 코스트를 관리
트렌드·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한 신발 기획
디자인·MD팀과 협업하여 상품 기획과 생산 계획
자격요건
[업무를 위한 필수 역량 및 경험]총 신발 기획 경력 8년 이상(아동화 상품 기획 경험 우대)
학사 이상 학위
시즌 포트폴리오·콘셉트 기획 경험
Data 분석 및 작성 능력(시나리오, 목표값 탐색, 마진 흐름표 작성)
수요 예측·구매 예산 운영 및 사이즈 커브 분석 역량
일정 관리, 납기 조정, 단가 협상 등 생산 통제 역량(프로모션 업체 관리가 아닌 직접 생산 통제)
신발 기획 참여 경험(시장·트렌드 분석 기반)
![크리드네트웍스-[SPERRY] 신발 기획 MD](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50225%2Fqxx5fev8lgn4qtnh__1080_790.jp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