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닷어스 소개]
닷어스는 금고형 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저희는 단순히 광고만으로 제품을 파는 커머스 회사가 아닙니다. 고객의 니즈와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여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내가 지금 하는 일이 작은 마침표처럼 보일지라도, 점(dot)은 선이 되고 선은 면이 되어 세상(us)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조직 철학을 바탕으로 25억 - 70억 - 240억 이라는 매출 목표를 치열하게 달성해나가며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닷어스 대표 브랜드: Leadvault]
리드볼트는 기성 브랜드 사이에서 '금고형 캐리어'라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로 등장해 압도적인 제품력으로 빠르게 시장을 넓혀왔습니다.
올해 400억 달성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채널과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는 닷어스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 리드볼트 브랜드 페이지: https://dotus.co.kr/leadvault
* 리드볼트 자사몰: https://leadvault.shop/index.html
닷어스의 동료가 되어 새로운 기회에 조인해보세요!
함께 즐거운 이슈를 만들어나가주실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 월·분기 별 매출 목표 수립 / 성과 회고를 통한 핵심 인사이트 도출
• 온라인 채널/SKU 별 판매 전략 수립 및 액션 기획
• 마케팅, 오프라인 세일즈와 긴밀히 협력하여 브랜드 세일즈 전략 전반 설계
• 판매 목표에 따른 수요 및 발주 관리
• 행사 및 세일즈 캠페인 전반 매니징
• 기획부터 실행까지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리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유관부서 (마케팅, 디자인, SCM 등) 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시장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객 니즈를 읽어내는 통찰력을 가지신 분
닷어스는 금고형 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저희는 단순히 광고만으로 제품을 파는 커머스 회사가 아닙니다. 고객의 니즈와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여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내가 지금 하는 일이 작은 마침표처럼 보일지라도, 점(dot)은 선이 되고 선은 면이 되어 세상(us)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조직 철학을 바탕으로 25억 - 70억 - 240억 이라는 매출 목표를 치열하게 달성해나가며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닷어스 대표 브랜드: Leadvault]
리드볼트는 기성 브랜드 사이에서 '금고형 캐리어'라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로 등장해 압도적인 제품력으로 빠르게 시장을 넓혀왔습니다.
올해 400억 달성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채널과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는 닷어스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 리드볼트 브랜드 페이지: https://dotus.co.kr/leadvault
* 리드볼트 자사몰: https://leadvault.shop/index.html
닷어스의 동료가 되어 새로운 기회에 조인해보세요!
주요업무
온라인 세일즈 전반을 리딩해주실 시니어 MD 포지션입니다.함께 즐거운 이슈를 만들어나가주실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 월·분기 별 매출 목표 수립 / 성과 회고를 통한 핵심 인사이트 도출
• 온라인 채널/SKU 별 판매 전략 수립 및 액션 기획
• 마케팅, 오프라인 세일즈와 긴밀히 협력하여 브랜드 세일즈 전략 전반 설계
• 판매 목표에 따른 수요 및 발주 관리
• 행사 및 세일즈 캠페인 전반 매니징
자격요건
• 브랜드/커머스 제품군 관련 MD 경력이 8년 이상이신 분 (또는 그에 해당하는 경험이 있으신 분)• 기획부터 실행까지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리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유관부서 (마케팅, 디자인, SCM 등) 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시장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객 니즈를 읽어내는 통찰력을 가지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