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12년에 출범한 리워드 기반의 올인원 그로스 플랫폼, 버즈빌은 마케팅부터 수익화까지 브랜드의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필수 솔루션을 SaaS 형태로 제공합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를 비롯하여 국내 주요 금융권 및 이동통신 3사, SK, CJ, 롯데 등 전 세계 300개 이상의 초우량 퍼블리셔와 함께 세계 최대의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 4,300만 명의 프리미엄 오디언스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의 Global Marketing Manager는 Marketing&Communication Team 소속으로서, 버즈빌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이 포지션은 전통적인 마케터의 역할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애드테크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파트너)과의 관계를 주도해 본 Account Manager 또는 Sales Manager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단순히 콘텐츠를 만들고 광고를 운영하는 것을 넘어, 직접 글로벌 애드테크 생태계를 확장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역량 있는 전문가를 기다립니다.
• 버즈빌 광고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buzzvil.com/
• 버즈빌 X 삼프로TV CEO 인터뷰: https://youtu.be/UmPR3bc9yaY?si=OQSmsOZjxQBMq2rm
• 버즈빌이 일하는 방식: https://www.youtube.com/watch?v=cMdUwBm3KKc
2. 영업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마케팅-세일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Salesforce를 기반으로 리드의 흐름을 추적하고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아냅니다.
3. 버즈빌의 기술적 강점과 비즈니스 임팩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Product Marketing 메시지를 개발하고, 이를 마케팅 캠페인 전반에 일관되게 적용합니다.
4. Paid Media(검색, 소셜 등) 채널을 중심으로 가설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설계, 실행, 최적화하며 MQL 획득 목표를 달성합니다.
5. 잠재 파트너의 구매 여정을 고려한 콘텐츠(백서, 성공 사례, 웨비나 등)를 기획하여, 파이프라인 각 단계에서의 전환율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 Salesforce와 같은 CRM을 활용하여 마케팅-세일즈 파이프라인을 직접 구축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시장 분석을 통해 잠재 파트너를 발굴하고, 직접 아웃리치하여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캠페인을 실행하며 성과를 개선하는 데 익숙하신 분
• 해외 파트너 및 팀원들과 비즈니스 협의가 가능한 수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버즈빌의 Global Marketing Manager는 Marketing&Communication Team 소속으로서, 버즈빌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이 포지션은 전통적인 마케터의 역할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애드테크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파트너)과의 관계를 주도해 본 Account Manager 또는 Sales Manager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단순히 콘텐츠를 만들고 광고를 운영하는 것을 넘어, 직접 글로벌 애드테크 생태계를 확장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역량 있는 전문가를 기다립니다.
• 버즈빌 광고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buzzvil.com/
• 버즈빌 X 삼프로TV CEO 인터뷰: https://youtu.be/UmPR3bc9yaY?si=OQSmsOZjxQBMq2rm
• 버즈빌이 일하는 방식: https://www.youtube.com/watch?v=cMdUwBm3KKc
주요업무
1. Go-to-Market(GTM) 전략에 따라 글로벌 광고 네트워크, SSP 등 핵심 잠재 파트너사를 발굴하고, 이들과의 초기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합니다.2. 영업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마케팅-세일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Salesforce를 기반으로 리드의 흐름을 추적하고 분석하여 개선점을 찾아냅니다.
3. 버즈빌의 기술적 강점과 비즈니스 임팩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Product Marketing 메시지를 개발하고, 이를 마케팅 캠페인 전반에 일관되게 적용합니다.
4. Paid Media(검색, 소셜 등) 채널을 중심으로 가설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설계, 실행, 최적화하며 MQL 획득 목표를 달성합니다.
5. 잠재 파트너의 구매 여정을 고려한 콘텐츠(백서, 성공 사례, 웨비나 등)를 기획하여, 파이프라인 각 단계에서의 전환율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자격요건
• 애드테크(Ad-tech) 산업에서 4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통해 생태계를 깊이 이해하고 계신 분 (DSP, SSP, Ad Network 등)• Salesforce와 같은 CRM을 활용하여 마케팅-세일즈 파이프라인을 직접 구축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시장 분석을 통해 잠재 파트너를 발굴하고, 직접 아웃리치하여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캠페인을 실행하며 성과를 개선하는 데 익숙하신 분
• 해외 파트너 및 팀원들과 비즈니스 협의가 가능한 수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