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인아웃' - 200만 회원 No.1 다이어트 버티컬 플랫폼
'인아웃'은 개인 건강 기록, AI 분석 & 코칭, 소셜 네트워킹, 게이미피케이션 등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통해 다이어터들의 일상을 더 재밌게 바꿔나가고 있는 다이어트 버티컬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고객 중심의 귀납적 사고에 집중하는 동안 유저 친화적인 UX와 참신한 기능들로 카테고리 내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굳혀왔고, 이제 본격적인 BM 구축 1년 만에 빠른 수익성 확보로 자체 손익분기점 돌파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출시 4년 차에 접어드는 동안 꾸준히 우상향으로 성장해 왔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 막 도착해 있고, 이 과정에서 현명하고 집요하게 함께 문제를 파고들 수 있는 뛰어난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기 단계의 불확실성은 벗어났지만 여전히 빠르게 성장하는 B2C 서비스에서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지금 합류하셔서 저희와 함께 문제 풀이에 도전해 주세요.
그동안 기능 개발 조직을 중심으로 성장해왔다면, 올해 4분기 그로스 팀 세팅 이후 내년부터는 본격적으로 분석 조직 중심으로 무게추를 옮기려 하고 있습니다. 입사하시게 될 경우 PA, CRM 솔루션 등을 활용해 데이터 분석을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주요 액션 전환율과 리텐션 개선을 위한 CRM 자동화를 주 업무로 맡게 됩니다.
• CRM 솔루션을 활용해 각 퍼널/액션마다 최적의 타이밍에 개입하며 주요 액션 전환율과 리텐션을 끌어올립니다.
• 구독 관리 솔루션을 활용해 LTV, MRR, 유지율 등 주요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발굴합니다.
• 서비스 유입 이후 매력적인 온보딩 여정을 설계하여 안정적인 초기 인게이지먼트 경험을 구축하고 이탈 방어 전략을 수립합니다.
• A/B 테스트 및 캠페인 실행 결과에 대한 성과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효율화 합니다.
• 비수기 리텐션을 끌어올릴 수 있는 있는 각종 프로모션, 리워드 캠페인 등을 기획합니다.
• Braze, OneSignal, Flarelane 등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한 CRM 자동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의 A/B 테스트 설계와 가설-측정-개선 사이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신 분
• 항상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분
• 불확실한 상황, 모수가 적은 데이터로도 사고력을 바탕으로 근거 있는 결론을 뽑아낼 수 있는 분
'인아웃'은 개인 건강 기록, AI 분석 & 코칭, 소셜 네트워킹, 게이미피케이션 등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통해 다이어터들의 일상을 더 재밌게 바꿔나가고 있는 다이어트 버티컬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고객 중심의 귀납적 사고에 집중하는 동안 유저 친화적인 UX와 참신한 기능들로 카테고리 내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굳혀왔고, 이제 본격적인 BM 구축 1년 만에 빠른 수익성 확보로 자체 손익분기점 돌파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출시 4년 차에 접어드는 동안 꾸준히 우상향으로 성장해 왔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 막 도착해 있고, 이 과정에서 현명하고 집요하게 함께 문제를 파고들 수 있는 뛰어난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기 단계의 불확실성은 벗어났지만 여전히 빠르게 성장하는 B2C 서비스에서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지금 합류하셔서 저희와 함께 문제 풀이에 도전해 주세요.
그동안 기능 개발 조직을 중심으로 성장해왔다면, 올해 4분기 그로스 팀 세팅 이후 내년부터는 본격적으로 분석 조직 중심으로 무게추를 옮기려 하고 있습니다. 입사하시게 될 경우 PA, CRM 솔루션 등을 활용해 데이터 분석을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주요 액션 전환율과 리텐션 개선을 위한 CRM 자동화를 주 업무로 맡게 됩니다.
주요업무
• 유저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세그멘테이션을 설계하고, 고객 여정별로 개인화된 맞춤형 메세지를 제공합니다.• CRM 솔루션을 활용해 각 퍼널/액션마다 최적의 타이밍에 개입하며 주요 액션 전환율과 리텐션을 끌어올립니다.
• 구독 관리 솔루션을 활용해 LTV, MRR, 유지율 등 주요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발굴합니다.
• 서비스 유입 이후 매력적인 온보딩 여정을 설계하여 안정적인 초기 인게이지먼트 경험을 구축하고 이탈 방어 전략을 수립합니다.
• A/B 테스트 및 캠페인 실행 결과에 대한 성과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효율화 합니다.
• 비수기 리텐션을 끌어올릴 수 있는 있는 각종 프로모션, 리워드 캠페인 등을 기획합니다.
자격요건
• 앱 서비스에서 2년 이상의 CRM/그로스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Braze, OneSignal, Flarelane 등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한 CRM 자동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의 A/B 테스트 설계와 가설-측정-개선 사이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신 분
• 항상 고객 중심으로 사고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분
• 불확실한 상황, 모수가 적은 데이터로도 사고력을 바탕으로 근거 있는 결론을 뽑아낼 수 있는 분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iye89spykv1pqi8m__1080_790.jpg&w=700&q=100)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w6r8sbj1m2yvhqhm__1080_790.png&w=700&q=100)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r8fvvpa9s0nhbece__1080_790.jpg&w=700&q=100)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h7pnu7g61yccjyqn__1080_790.jpg&w=700&q=100)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lkv7gamn7crm5c2s__1080_790.jpg&w=700&q=100)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6pcwyfzkgygawujw__1080_790.jpg&w=700&q=100)
![마이노멀컴퍼니-[인아웃] 그로스/CRM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522%2F7twijbj6n8xsmb1d__1080_790.jp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