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데이터팀
데이터팀은 데이터 분석 - 엔지니어 - 컨설팅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등을 담당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마케팅 데이터 전 과정을 책임지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과 실행 가능한 전략 수립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합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데이터를 연결하고 표준화하여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사 및 글로벌 협업사와 긴밀히 소통하며 데이터 솔루션의 고도화와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컨설팅) 직무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의사 결정 및 방향 수립에 기여하고,
실행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히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문제 정의, 인사이트 도출, 그리고 실행 가능한 액션 플랜 수립을 통해
고객사의 프로덕트와 플랫폼 방향성을 제언하고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핵심 역할을 합니다.
• VoC, 미디어, 웹/앱, CRM 등 다양한 채널에 대한 비즈니스 전략 수립
• 고객사 및 협업사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
-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 기획 - 성과 분석 - 결과 보고
• 총 경력 7년 이상
• 데이터 분석 도구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Google Analytics 4, Adobe Analytics, BI Solution, Optimization & Personalization, CRM Solution, Sprinklr, Salesforce Marketing Cloud 등)
• 디지털 마케팅 기반의 데이터 프로젝트 경험(구축, 분석, 시각화, CRM, 컨설팅 등)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문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입사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
• 영어 커뮤니케이션(문서, 회화) 역량을 보유하신 분
데이터팀은 데이터 분석 - 엔지니어 - 컨설팅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등을 담당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마케팅 데이터 전 과정을 책임지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과 실행 가능한 전략 수립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합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데이터를 연결하고 표준화하여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사 및 글로벌 협업사와 긴밀히 소통하며 데이터 솔루션의 고도화와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컨설팅) 직무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의사 결정 및 방향 수립에 기여하고,
실행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히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문제 정의, 인사이트 도출, 그리고 실행 가능한 액션 플랜 수립을 통해
고객사의 프로덕트와 플랫폼 방향성을 제언하고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핵심 역할을 합니다.
주요업무
•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마케팅 관련 데이터 수집 - 분석 - 인사이트 도출• VoC, 미디어, 웹/앱, CRM 등 다양한 채널에 대한 비즈니스 전략 수립
• 고객사 및 협업사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
-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 기획 - 성과 분석 - 결과 보고
자격요건
• 학사 이상• 총 경력 7년 이상
• 데이터 분석 도구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Google Analytics 4, Adobe Analytics, BI Solution, Optimization & Personalization, CRM Solution, Sprinklr, Salesforce Marketing Cloud 등)
• 디지털 마케팅 기반의 데이터 프로젝트 경험(구축, 분석, 시각화, CRM, 컨설팅 등)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문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남성의 경우, 회사가 지정한 입사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
• 영어 커뮤니케이션(문서, 회화) 역량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