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UX Insight 팀은 비즈니스, 콘텐츠 UX, 제품 UX 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 중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고객 경험이 전방위로 한 단계 더 나아지게 하는 팀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효율적인 리서치와 데이터 기반 분석으로, 긴급한 고객 이슈 대응부터 장기적 경험 향상까지 함께합니다.
스타트업처럼 유연하고 속도감 있게 움직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서비스의 실제 변화로 연결합니다. 동료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열린 대화를 통해, 리디의 Decision-making 첫 번째 원칙인 ‘가장 먼저 그리고 마지막엔 고객 관점에서 바라본다’가 전사 문화로 자리 잡도록 앞장서는 팀입니다.
- 콘텐츠 기획·제작/ 제품/ 브랜드/ 마케팅 등 사내 여러 조직과 협업하며 리서치를 수행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스타트업처럼 유연하고 속도감 있게 움직이며,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서비스의 실제 변화로 연결합니다. 동료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열린 대화를 통해, 리디의 Decision-making 첫 번째 원칙인 ‘가장 먼저 그리고 마지막엔 고객 관점에서 바라본다’가 전사 문화로 자리 잡도록 앞장서는 팀입니다.
주요업무
- Kanta와 RIDI 고객 경험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UX 리서치를 수행하며, 특히 일본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자 인터뷰, 서베이, 파트너사와의 소통 등 리서치 활동에 참여합니다.- 콘텐츠 기획·제작/ 제품/ 브랜드/ 마케팅 등 사내 여러 조직과 협업하며 리서치를 수행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함께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