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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4년 만에 연 매출 100억, 건강한 성장을 만드는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를 운영 중인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매년 200%씩 성장하면서 2024년도 연 매출 100억, 이너뷰티 카테고리 온라인 매출 1위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번째 ‘트리플콜라겐’으로 연 매출 60억원, 두 번째 ‘트리플샤인’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 올리브영, 29CM, W컨셉, 면세점 이너뷰티 1위에 그치지 않고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니스트 클린 원칙을 고집하며 ‘단 2개의 제품’만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 방식을 발전시키며 저희만의 성공 방정식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부터 온다는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오니스트 팀은 이너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경계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등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에 이 가치를 녹여 오니스트다움을 만듭니다.
오니스트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기준을 만드는 팀입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킵니다.
• 브랜드 컨셉, 목적에 부합하는 파트너(외부 브랜드, 크리에이터 등) 발굴, 협업 기획 및 운영
• 매출 증대를 위한 제품 단위의 콘텐츠 마케팅 서포트 (상세페이지, CRM 등)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식품 또는 뷰티 제품에 대해 이해가 있으신 분
• 협업 과정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자신 있으신 분
• 어떤 영역에서든 주도적으로 기획하여 성과를 내보신 분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를 운영 중인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매년 200%씩 성장하면서 2024년도 연 매출 100억, 이너뷰티 카테고리 온라인 매출 1위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번째 ‘트리플콜라겐’으로 연 매출 60억원, 두 번째 ‘트리플샤인’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 올리브영, 29CM, W컨셉, 면세점 이너뷰티 1위에 그치지 않고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니스트 클린 원칙을 고집하며 ‘단 2개의 제품’만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 방식을 발전시키며 저희만의 성공 방정식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부터 온다는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오니스트 팀은 이너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경계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등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에 이 가치를 녹여 오니스트다움을 만듭니다.
오니스트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기준을 만드는 팀입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킵니다.
주요업무
• 브랜딩 / 매출 증대 목적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제작• 브랜드 컨셉, 목적에 부합하는 파트너(외부 브랜드, 크리에이터 등) 발굴, 협업 기획 및 운영
• 매출 증대를 위한 제품 단위의 콘텐츠 마케팅 서포트 (상세페이지, CRM 등)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Instagram, Youtube 등 온라인 채널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식품 또는 뷰티 제품에 대해 이해가 있으신 분
• 협업 과정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자신 있으신 분
• 어떤 영역에서든 주도적으로 기획하여 성과를 내보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