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X세대 남성은 E커머스 시장의 마지막 기회이자 가장 큰 기회입니다.
BIND는 ‘40대 남성은 모바일 서비스를 잘 안 쓸 거야’라는 편견에 도전해 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2023년, 40대 남성을 위한 패션 앱 ATHLER를 출시했고, 연간 6,487% 성장, 월간 활성 사용자(MAU) 100만 명 돌파,
지난해 10월에는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40대 이상 남성 패션 버티컬의 압도적인 1등 플레이어로 도약할 것입니다. 바인드와 함께 눈부신 성장을 만들어갈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숫자와 데이터를 다루지만, 본질은 “지갑을 열게 하는 성과형 마케팅”에 있습니다.
• Meta, Kakao, Naver 등 Paid 채널 운영 및 성과 분석
• CTR, CVR, CPA 등 지표 기반의 광고 집행 및 최적화
• Airbridge, Tableau, SQL 등을 활용한 마케팅 퍼포먼스 검증
• 광고 소재(카피·비주얼) 성과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리텐션 개선 및 CAC 절감을 위한 실험과 집행
• MD/컨텐츠/디자인 스쿼드와 협업하여 캠페인 실행
• “광고는 결국 숫자로 말한다”는 믿음을 가진 분
• Meta/Google/네이버 등 주요 채널 운영 경험
• 퍼포먼스 광고 집행을 통한 매출 성과 창출 경험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익숙하고, 학습에 빠른 분
• 채널 성과 개선을 위해 집요하게 분석·실험할 수 있는 분
• 팀과 함께 전략부터 실행·리뷰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분
BIND는 ‘40대 남성은 모바일 서비스를 잘 안 쓸 거야’라는 편견에 도전해 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2023년, 40대 남성을 위한 패션 앱 ATHLER를 출시했고, 연간 6,487% 성장, 월간 활성 사용자(MAU) 100만 명 돌파,
지난해 10월에는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40대 이상 남성 패션 버티컬의 압도적인 1등 플레이어로 도약할 것입니다. 바인드와 함께 눈부신 성장을 만들어갈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퍼포먼스 마케터는 마케팅 스쿼드 소속으로, 채널 성과를 직접 개선하고 성장의 레버리지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합니다.숫자와 데이터를 다루지만, 본질은 “지갑을 열게 하는 성과형 마케팅”에 있습니다.
• Meta, Kakao, Naver 등 Paid 채널 운영 및 성과 분석
• CTR, CVR, CPA 등 지표 기반의 광고 집행 및 최적화
• Airbridge, Tableau, SQL 등을 활용한 마케팅 퍼포먼스 검증
• 광고 소재(카피·비주얼) 성과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리텐션 개선 및 CAC 절감을 위한 실험과 집행
• MD/컨텐츠/디자인 스쿼드와 협업하여 캠페인 실행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이 0~3년 이내이신 분• “광고는 결국 숫자로 말한다”는 믿음을 가진 분
• Meta/Google/네이버 등 주요 채널 운영 경험
• 퍼포먼스 광고 집행을 통한 매출 성과 창출 경험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익숙하고, 학습에 빠른 분
• 채널 성과 개선을 위해 집요하게 분석·실험할 수 있는 분
• 팀과 함께 전략부터 실행·리뷰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