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엔터프라이즈는 대한민국 1등 세무 서비스 ‘비즈넵’을 운영 중이며, AI 기술을 토대로 세무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하면서 세무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사장님을 위한 세금 환급 ‘비즈넵 환급’, 개인 사업자를 위한 세무 기장 ‘비즈넵 케어’, 세무·법률·노무 고민 해결을 위한 AI 어시스턴트 ‘비즈넵 세나(SeNa)'를 운영하며 불안하고 복잡한 세무가 아닌,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세무 서비스를 만든다는 미션을 달성하고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첫째, 지엔터프라이즈에서 운영하는 AI 기반 종합 세무 서비스 ‘비즈넵’은 업계 최초로 누적 관리 환급액 1조 원, 누적 가입 사업자 수 250만 이상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세무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둘째, 지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세무테크 스타트업으로는 유일하게 2024년 결산 기준 2년 연속 흑자 달성, 네이버, 하나은행, NH투자증권, 신한벤처투자 등 누적 투자 유치 300억 원을 확보하며 AI 기반 세무 테크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금융권·은행권과의 제휴 및 업무 협약을 통해 세무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엔터프라이즈는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산업의 생존 공식을 바꾸고 고객 중심의 사고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동료와 함께 세무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갈 지엔터프라이즈의 고객 경험 매니저(CX Manager)를 모십니다.
지엔터프라이즈는 이렇게 일하는 팀이에요
• 책임감을 기반으로 주도적으로 일하며 스스로 빠르게 시도하고 끝까지 완수하고자 노력해요
• 고객의 문제를 깊게 이해하기 위해 도메인 지식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실행 방안을 논의하고 결정해요
• 원활한 협업과 신뢰를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투명하게 공유해요. 또한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열린 태도로 끝까지 듣고 소통해요
*케어 운영팀 소개
사업에만 집중하기도 벅찬 사장님들께 세금 업무는 더더욱 부담스러운 문제입니다.
혹시 잘못 처리해 불이익이 생기지는 않을지, 잘 몰라서 절세 기회를 놓치지는 않을지 걱정될 때도 많기 때문인데요.
비즈넵 케어는 이런 사장님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시작된 세무기장 서비스입니다.
사장님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무 전문성과 사용 편의성 모두 갖춘 비즈넵 케어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을 기다립니다.
• 비즈넵 케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신규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온보딩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원해요
• 빠르게 성장 중인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한 내용을 제품 조직 및 유관 부서에 전달해 고객 불편을 함께 해결해요
•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의지,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태도를 가장 중요하게 보고 있어요
• 고객의 불편 사항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해결해 본 경험,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본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모든 사장님을 위한 세금 환급 ‘비즈넵 환급’, 개인 사업자를 위한 세무 기장 ‘비즈넵 케어’, 세무·법률·노무 고민 해결을 위한 AI 어시스턴트 ‘비즈넵 세나(SeNa)'를 운영하며 불안하고 복잡한 세무가 아닌,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세무 서비스를 만든다는 미션을 달성하고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첫째, 지엔터프라이즈에서 운영하는 AI 기반 종합 세무 서비스 ‘비즈넵’은 업계 최초로 누적 관리 환급액 1조 원, 누적 가입 사업자 수 250만 이상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세무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둘째, 지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세무테크 스타트업으로는 유일하게 2024년 결산 기준 2년 연속 흑자 달성, 네이버, 하나은행, NH투자증권, 신한벤처투자 등 누적 투자 유치 300억 원을 확보하며 AI 기반 세무 테크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가장 영향력 있는 금융권·은행권과의 제휴 및 업무 협약을 통해 세무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엔터프라이즈는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산업의 생존 공식을 바꾸고 고객 중심의 사고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동료와 함께 세무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갈 지엔터프라이즈의 고객 경험 매니저(CX Manager)를 모십니다.
지엔터프라이즈는 이렇게 일하는 팀이에요
• 책임감을 기반으로 주도적으로 일하며 스스로 빠르게 시도하고 끝까지 완수하고자 노력해요
• 고객의 문제를 깊게 이해하기 위해 도메인 지식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실행 방안을 논의하고 결정해요
• 원활한 협업과 신뢰를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투명하게 공유해요. 또한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열린 태도로 끝까지 듣고 소통해요
*케어 운영팀 소개
사업에만 집중하기도 벅찬 사장님들께 세금 업무는 더더욱 부담스러운 문제입니다.
혹시 잘못 처리해 불이익이 생기지는 않을지, 잘 몰라서 절세 기회를 놓치지는 않을지 걱정될 때도 많기 때문인데요.
비즈넵 케어는 이런 사장님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시작된 세무기장 서비스입니다.
사장님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무 전문성과 사용 편의성 모두 갖춘 비즈넵 케어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갈 분들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전화, 채팅 상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비즈넵 케어 고객의 문의사항을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해요• 비즈넵 케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신규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온보딩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원해요
• 빠르게 성장 중인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한 내용을 제품 조직 및 유관 부서에 전달해 고객 불편을 함께 해결해요
자격요건
• 전화, 채팅 등 고객 상담이나 서비스 운영 경력이 최소 2년 이상이신 분을 찾고 있어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의지,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태도를 가장 중요하게 보고 있어요
• 고객의 불편 사항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해결해 본 경험,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본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