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에버엑스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콘텐츠 기획/제작을 담당할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근골격계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혁신하는 에버엑스의 기업 브랜드를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전문적이지만 대중에게 친숙한 언어로 에버엑스의 가치와 기술, 팀 문화를 전달하여 회사의 성장을 이끌게 됩니다.
• 자체 채널 운영 및 관리: 홈페이지, SNS 등 에버엑스가 직접 운영하는 채널에 노출될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지속적으로 관리·운영합니다.
• 행사 기획: 박람회 등 대외 이벤트를 발굴하고, 필요한 콘텐츠를 기획해 디자이너, 제작자와 협업하여 성공적인 홍보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여러 채널을 통해 에버엑스의 회사, 기술, 팀을 소개하며, 전문적이면서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 치료 서비스를 알립니다.
• 성과측정 및 최적화: 발행된 콘텐츠의 효과를 분석하고, SEO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선합니다.
• 글을 바탕으로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까지 직접 기획, 제작하실 수 있는 분.
• 웹사이트, 블로그,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능숙하게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배움에 열려 있고 소통이 원활한 분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환경에서도 잘 적응할 분.
근골격계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혁신하는 에버엑스의 기업 브랜드를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전문적이지만 대중에게 친숙한 언어로 에버엑스의 가치와 기술, 팀 문화를 전달하여 회사의 성장을 이끌게 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콘텐츠 기획: 에버엑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방향을 구상하고 설계합니다.• 자체 채널 운영 및 관리: 홈페이지, SNS 등 에버엑스가 직접 운영하는 채널에 노출될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지속적으로 관리·운영합니다.
• 행사 기획: 박람회 등 대외 이벤트를 발굴하고, 필요한 콘텐츠를 기획해 디자이너, 제작자와 협업하여 성공적인 홍보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여러 채널을 통해 에버엑스의 회사, 기술, 팀을 소개하며, 전문적이면서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디지털 치료 서비스를 알립니다.
• 성과측정 및 최적화: 발행된 콘텐츠의 효과를 분석하고, SEO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선합니다.
자격요건
• 콘텐츠 마케팅이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2년 ~ 5년 경험이 있으신 분 (특히 B2B 경험 우대).• 글을 바탕으로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까지 직접 기획, 제작하실 수 있는 분.
• 웹사이트, 블로그,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능숙하게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배움에 열려 있고 소통이 원활한 분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환경에서도 잘 적응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