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25년 유니브의 가장 큰 목표는 "대체 불가능한 팀"입니다.
교육에 대한 열정이 모여 대체 불가능한 결과물을 만들고, 다양한 환경, 배경, 동기를 가진 프로젝트 팀원을 이끌어 응집력 있는 대체 불가능한 팀워크를 해낼 수 있는 집단을 만들어 내려고 합니다.
교육 운영 매니저로써 교육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문제점을 찾아내고, 도출된 문제에 대해 구성원의 합의에 의해 해결안을 찾아서 일상 업무 중에 그 해결안을 실행하고 왜곡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인재분을 모시기를 원합니다.
- 최적의 교육 경험 설계 등 서비스에 대한 R&D
- 클래스 사업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담당 및 클래스 사업 전반적 운영 담당
-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 담당 및 프로세스 개선
- 고객 문의사항 해결 및 데이터 취합/분석을 통한 고객 만족도 개선
• 운영 지표 관리 및 개선
- 출석률, 과제 수행률, 이수율 트래킹 및 지표 개선
- 고객 만족도 및 피드백 수집, 분석을 통한 개선 방안 수립
- 고객의 이탈 분석 및 이탈률 개선 관리
•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상이한 이해관계자들 모두와 안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유관 부서와 원활한 협업 및 운영 지원 가능하신 분
교육에 대한 열정이 모여 대체 불가능한 결과물을 만들고, 다양한 환경, 배경, 동기를 가진 프로젝트 팀원을 이끌어 응집력 있는 대체 불가능한 팀워크를 해낼 수 있는 집단을 만들어 내려고 합니다.
교육 운영 매니저로써 교육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문제점을 찾아내고, 도출된 문제에 대해 구성원의 합의에 의해 해결안을 찾아서 일상 업무 중에 그 해결안을 실행하고 왜곡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인재분을 모시기를 원합니다.
주요업무
• 교육 커리큘럼 운영- 최적의 교육 경험 설계 등 서비스에 대한 R&D
- 클래스 사업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담당 및 클래스 사업 전반적 운영 담당
-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 담당 및 프로세스 개선
- 고객 문의사항 해결 및 데이터 취합/분석을 통한 고객 만족도 개선
• 운영 지표 관리 및 개선
- 출석률, 과제 수행률, 이수율 트래킹 및 지표 개선
- 고객 만족도 및 피드백 수집, 분석을 통한 개선 방안 수립
- 고객의 이탈 분석 및 이탈률 개선 관리
자격요건
• 신입/경력 (0~3년차)•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상이한 이해관계자들 모두와 안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유관 부서와 원활한 협업 및 운영 지원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