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비마이프렌즈 CPX 부서 소개]
• 고객의 상품 구입 전/후 모든 단계에서의 경험과 여정을 설계하고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경험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며 개선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 CPX 조직의 목표는 상품 경험의 모든 접점에서 최적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 데 있습니다.
[글로벌 유통사업 매니저 직무 소개]
• 글로벌 유통사업 매니저는 국/내외 시장에서 IP 상품을 유통하고 해외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현지 팝업스토어를 기획/운영하며, 시장 분석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국내외 유통 파트너사 영업 및 신규 거래처 발굴
• 채널별, IP별 매출 관리 및 실적 분석
• 해외 유통 물류, 수출입 실무 지식
• 정성적/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과 실행을 리드한 경험
• 고객의 상품 구입 전/후 모든 단계에서의 경험과 여정을 설계하고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경험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며 개선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 CPX 조직의 목표는 상품 경험의 모든 접점에서 최적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 데 있습니다.
[글로벌 유통사업 매니저 직무 소개]
• 글로벌 유통사업 매니저는 국/내외 시장에서 IP 상품을 유통하고 해외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현지 팝업스토어를 기획/운영하며, 시장 분석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IP 특성에 맞는 유통 사업 전략 수립 및 실행• 국내외 유통 파트너사 영업 및 신규 거래처 발굴
• 채널별, IP별 매출 관리 및 실적 분석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국내외 상품 유통 또는 해외 마케팅/영업 관련 경력 또는 실무 경험• 해외 유통 물류, 수출입 실무 지식
• 정성적/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과 실행을 리드한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