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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샵케어를 소개해 드려요]
· 아이샵케어는 비바리퍼블리카 계열사인 토스플레이스(tossplace)의 자회사로, 자영업자 분들이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POS, 키오스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 솔루션과 정산·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복잡하고 불친절한 결제·설치·운영 절차를 혁신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일상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 빠르게 성장 중인 기업으로서, 결제 인프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One-stop 결제 솔루션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예요.
[아이샵케어의 비전과 성장성을 공유해요]
· 오프라인 결제 시장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기존의 비효율을 넘어서는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어요.
· 매월 5,000곳 이상의 신규 가맹점이 아이샵케어를 선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50,000곳 이상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하고 있어요.
· 단말기 도입, 카드사 청약, 정산 시스템까지 사업 운영의 전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며, 사장님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해요.
[아이샵케어는 이런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 협업과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2. 실질적인 성과와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사람
3.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일하는 사람
4.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꾸준히 개선하는 사람
5. 주도적으로 일하며 스스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사람
*아이샵케어와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변화를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아이샵케어의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 주요 문의는 단말기 연결, 결제 오류, 부가세 자료 요청, 용지 신청, 포스 프로그램 사용법, 정산 관련 내용 등이에요.
· 복잡한 내용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단순하고 명확하게 설명하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개선 아이디어도 함께 고민해요.
· 내부 유관 부서와 긴밀히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일해요.
· 고객의 문제에 책임감을 갖고 대응하며, 단순 응대에 그치지 않고 개선까지 주도해본 분을 찾고 있어요.
·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가지고, 팀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를 쌓아온 분을 찾고 있어요.
· 다양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하며, 정확하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분을 찾고 있어요.
· 아이샵케어는 비바리퍼블리카 계열사인 토스플레이스(tossplace)의 자회사로, 자영업자 분들이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POS, 키오스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 솔루션과 정산·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복잡하고 불친절한 결제·설치·운영 절차를 혁신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일상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 빠르게 성장 중인 기업으로서, 결제 인프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One-stop 결제 솔루션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예요.
[아이샵케어의 비전과 성장성을 공유해요]
· 오프라인 결제 시장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기존의 비효율을 넘어서는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어요.
· 매월 5,000곳 이상의 신규 가맹점이 아이샵케어를 선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50,000곳 이상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하고 있어요.
· 단말기 도입, 카드사 청약, 정산 시스템까지 사업 운영의 전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며, 사장님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해요.
[아이샵케어는 이런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 협업과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2. 실질적인 성과와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사람
3.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일하는 사람
4.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꾸준히 개선하는 사람
5. 주도적으로 일하며 스스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사람
*아이샵케어와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변화를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아이샵케어의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주요업무
· 오후 시간에 발생하는 전화 및 채팅을 통해 접수된 가맹점주의 문의와 민원에 응대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요.· 주요 문의는 단말기 연결, 결제 오류, 부가세 자료 요청, 용지 신청, 포스 프로그램 사용법, 정산 관련 내용 등이에요.
· 복잡한 내용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단순하고 명확하게 설명하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개선 아이디어도 함께 고민해요.
· 내부 유관 부서와 긴밀히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일해요.
자격요건
· 고객센터 근무 또는 고객 응대(CS) 관련 경력이 2년 이상 있으신 분을 찾고 있어요.· 고객의 문제에 책임감을 갖고 대응하며, 단순 응대에 그치지 않고 개선까지 주도해본 분을 찾고 있어요.
·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가지고, 팀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를 쌓아온 분을 찾고 있어요.
· 다양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하며, 정확하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분을 찾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