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달바글로벌은 뷰티, 전략컨설팅, IB, 대기업, 창업자 등 다양한 영역 내 선도사들의 Top Talent들이 모여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율과 수익성을 창출 중이며, 25년 5월 코스피 상장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본 포지션은 CEO와 직속으로 협의하며 달바의 더욱 높은 도약을 위해 전사/사업부/제품/신사업 차원에서 시장을 분석하고 기회를 발굴하며 전략 수립을 통해 의미있는 인사이트들을 도출 및 실행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회사의 멋진 미래를 위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뛰어난 동료들과 성공 경험을 쌓으며 커리어 퀀텀 점프를 함께 실현해 나가실 분을 찾습니다.
Head of Domestic Business (국내사업총괄) 포지션은 인디브랜드 중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최상위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달바글로벌의 국내 사업의 총괄 책임자로서 국내 마케팅 및 영업을 총괄하며, 마케팅부터 판매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된 업무를 수행하여 국내 사업 성과의 최대화를 추구하는 포지션입니다.
- 국내 브랜드/컨텐츠 마케팅의 방향성과 월별 예산을 수립합니다.
- 시즌별 주요 제품과 주요 행사에 맞는 퍼포먼스 마케팅 방향성과 예산을 결정하고,
-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 (네이버/카카오/쿠팡, 올리브영, 홈쇼핑)을 균형있게 관리하며, 매출 최적화 영업 전략을 수립합니다.
우리는 데이터 기반의 고객 인사이트 분석, 몰입도 높은 브랜디드 콘텐츠, 그리고 브랜드-채널 간 시너지 전략 기반, 업계에서 선도적 수준의 높은 기준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현재 국내 주요 채널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d'AlbaGlobal에서 브랜딩은 물론 최고 수준의 고객 체험과 소통의 공간을 창조해 가는 멋진 기회를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인플루언서 및 SNS와 연계한 브랜디드 컨텐츠 전략 수립 및 브랜드 마케팅 로드맵 도출
국내 마케팅 및 영업 성과 분석을 통한 As-is vs To-be 전략과제 도출 및 실행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별 성장 로드맵 수립 및 실행
채널 별 핵심 프로모션 기획,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디드 컨텐츠 연계 수행하며 시너지 모색
인플루언서 마케팅, 브랜디드 캠페인, 퍼포먼스 마케팅, 온오프라인 판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와 경험을 보유하신 분
사업 책임자로서 매출과 비용을 관리하여 손익 최적화 경험을 보유하신 분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내리며 손에 잡히는 결과를 만들어 내시는 목표 지향적인 분
어렵고 새로운 문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해결하며 책임감과 진정성으로 팀과 조직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분
Head of Domestic Business (국내사업총괄) 포지션은 인디브랜드 중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최상위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달바글로벌의 국내 사업의 총괄 책임자로서 국내 마케팅 및 영업을 총괄하며, 마케팅부터 판매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된 업무를 수행하여 국내 사업 성과의 최대화를 추구하는 포지션입니다.
- 국내 브랜드/컨텐츠 마케팅의 방향성과 월별 예산을 수립합니다.
- 시즌별 주요 제품과 주요 행사에 맞는 퍼포먼스 마케팅 방향성과 예산을 결정하고,
-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 (네이버/카카오/쿠팡, 올리브영, 홈쇼핑)을 균형있게 관리하며, 매출 최적화 영업 전략을 수립합니다.
우리는 데이터 기반의 고객 인사이트 분석, 몰입도 높은 브랜디드 콘텐츠, 그리고 브랜드-채널 간 시너지 전략 기반, 업계에서 선도적 수준의 높은 기준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현재 국내 주요 채널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d'AlbaGlobal에서 브랜딩은 물론 최고 수준의 고객 체험과 소통의 공간을 창조해 가는 멋진 기회를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주요업무
국내 브랜드/컨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퍼포먼스 마케팅 점검 및 관리,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의 균형적 성장 전략 수립 및 관리인플루언서 및 SNS와 연계한 브랜디드 컨텐츠 전략 수립 및 브랜드 마케팅 로드맵 도출
국내 마케팅 및 영업 성과 분석을 통한 As-is vs To-be 전략과제 도출 및 실행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별 성장 로드맵 수립 및 실행
채널 별 핵심 프로모션 기획,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디드 컨텐츠 연계 수행하며 시너지 모색
자격요건
브랜드 오너, 프로덕트 오너로서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담당 브랜드를 최상위 랭킹까지 성공적으로 육성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인플루언서 마케팅, 브랜디드 캠페인, 퍼포먼스 마케팅, 온오프라인 판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와 경험을 보유하신 분
사업 책임자로서 매출과 비용을 관리하여 손익 최적화 경험을 보유하신 분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내리며 손에 잡히는 결과를 만들어 내시는 목표 지향적인 분
어렵고 새로운 문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해결하며 책임감과 진정성으로 팀과 조직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