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신사업 개발 (영업 전문가)
모두싸인-신사업 개발 (영업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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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싸인서울 강남구경력 4-10년

신사업 개발 (영업 전문가)

포지션 상세

모두싸인은 ‘모두가 ​더 ​간편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도록’, 2015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서비스를 런칭,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만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법적 효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계약 서비스로, ​계약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화한 ​원스톱 계약 솔루션입니다. ​산업군, 규모를 ​막론하고 서명이 필요한 모든 곳에 모두싸인이 쓰이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2024년 4월 177억을 투자 받았으며, 누적 투자액 321억원을 유치했습니다. SBVA(구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상위 4대 투자사(2023년 AUM 기준)를 포함한 유수의 투자자들이 모두싸인의 성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비즈니스의 연결과 확장, 좋은 일의 시작에 모두싸인이 함께합니다. 840만 누적 이용자와 28만 기업 고객이 모두싸인으로 비즈니스 성장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그렇지만 더 확실하고 안전하게 계약할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모두싸인은 지금도 대한민국 계약 문화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계약이 필수인 세상에 임팩트를 남기기 위해 모두싸인은 날마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B2B SaaS 기업으로의 도전도 우리 앞에 남아있습니다. 모두싸인팀과 함께 꿈꾸고 도전하며, 계약의 표준이 되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지금이 모두싸인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 포지션 소개
"이미 길이 있는 곳이 아닌, 새로운 길을 만드는 여정에 동참할 개척자를 찾습니다."

대한민국 1등 전자서명 서비스 모두싸인은, 이제 계약의 서명을 넘어 계약의 전 과정을 혁신하는 계약 생애 주기관리(CLM,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라는 새로운 시장으로 나아갑니다.

그 첫걸음인 AI 기반 계약관리 서비스 '모두싸인 캐비닛'은 출시 전부터 1,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전 신청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누구도 가보지 않은 이 시장의 표준을 만들고, 압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할 '골든타임'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번 채용은 단순히 정해진 제품을 판매할 세일즈 담당자를 뽑는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시장의 성공 방정식을 직접 만들고, 제품과 고객, 매출의 선순환 구조를 설계하며, 모두싸인의 두 번째 성장 로켓에 점화할 GTM(Go-to-Market)팀의 파운딩 멤버를 찾는 여정입니다.
성공의 공식이 없는 미지의 영역에서 당신의 이름으로 직접 성공 사례를 만들고, 업계의 표준을 제시하는 짜릿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합류하세요.

주요업무

1. 신규 시장 개척 및 고객 확보 (Market Creation)
- 타겟 시장을 정의하고, 가설 기반의 아웃바운드 전략을 통해 잠재 고객을 발굴합니다.
- 고객의 계약/문서 관리 프로세스 속 숨겨진 문제(Pain Point)를 치밀하게 진단하여, 모두싸인 캐비닛이 가장 이상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고객 사례를 창출합니다.
- 초기 미팅, 제품 데모, 제안, 계약 체결까지 세일즈의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책임집니다.

[고객 성공 및 관계 관리 (Customer Success & Retention)]
- 고객이 제품 가치를 온전히 경험하도록 초기 온보딩 과정을 지원하고,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구축합니다.
- CRM 등 활용을 통해, 고객 여정 퍼널에 대해 깊게 분석하고 이상적인 사용 사례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관계 관리를 주도합니다.
- 안정적인 계약 갱신을 이끌어내고, 고객 생애 가치(LTV)를 극대화합니다.

[비즈니스 확장 (Expansion)]
-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추가 판매(Upsell) 기회를 발굴합니다.
- 전자서명 및 신규 제품(리뷰, 폼)과의 교차 판매(Cross-sell) 전략을 실행합니다.

[GTM 전략 기여 (GTM Contribution)]
- 고객의 목소리(VOC)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제품팀과 마케팅팀에 전달하여 PMF(제품-시장 적합성)를 찾아가는 과정에 기여합니다.
- 자신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팀의 표준이 될 '세일즈 플레이북'을 만들고 고도화합니다.

자격요건

- B2B SaaS 영업 또는 사업개발 경험 3년 이상인 분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
- 정해진 매뉴얼 없이, 스스로 가설을 세우고 실행하며 시장을 개척해 본 경험이 있는 분 (0 to 1)
- 고객의 문제를 진단하고 비즈니스 임팩트(ROI, 리스크 감소 등) 관점에서 해결책을 제안하는 컨설팅형 세일즈 역량을 가지신 분
- CRM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업 활동을 분석하고, 스스로 전략을 수정하며 성과를 개선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제품, 마케팅 등 다른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며 공동의 목표를 달성해 본 경험이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강남구 테헤란로 7길 22, 10층 100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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