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오늘의집은 자신의 취향을 가진 커뮤니티 유저들과 함께 영감을 발산하는 콘텐츠와 일상 실현을 돕는 커머스를 연결하여 각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쉽게, 편하게, 즐겁게 만들어가도록 돕습니다.
프로모션팀은 고객의 삶과 가장 가까운 순간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오늘의집과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은 대형 캠페인부터, 일상 속 구매를 돕는 카테고리 프로모션까지, 아이디어를 곧바로 실행해 고객 경험과 전환율로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집요한세일’,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와 같은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만들어내며, 영업·마케팅·디자인·개발 등 다양한 팀과 협업합니다. 단순한 마케팅이 아닌, 사람들의 일상과 취향을 바꾸는 경험을 직접 주도할 수 있습니다.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에서 세상에 더 큰 가치를 전하기 위해 도전과 혁신을 이어갈 프로모션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 ‘집요한세일’,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등 대형 캠페인 실행 및 관리
• 구매 여정 전환율 개선을 위한 프로모션 요소 기획 및 테스트
• 트렌드 분석 및 신규 아이디어 발굴
• 영업·마케팅·디자인·개발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 및 프로젝트 리드
• 성과 분석 및 데이터 기반 개선안 도출
• UV, 객단가, 전환율 등 주요 지표에 대한 이해와 활용 역량을 보유한 분
• 리빙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트렌드 캐칭 능력을 갖춘 분
• 영업, 마케팅, 디자인, 개발 등 다양한 직군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프로모션팀은 고객의 삶과 가장 가까운 순간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오늘의집과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은 대형 캠페인부터, 일상 속 구매를 돕는 카테고리 프로모션까지, 아이디어를 곧바로 실행해 고객 경험과 전환율로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집요한세일’,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와 같은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만들어내며, 영업·마케팅·디자인·개발 등 다양한 팀과 협업합니다. 단순한 마케팅이 아닌, 사람들의 일상과 취향을 바꾸는 경험을 직접 주도할 수 있습니다.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에서 세상에 더 큰 가치를 전하기 위해 도전과 혁신을 이어갈 프로모션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고객 니즈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시즌/카테고리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집요한세일’,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등 대형 캠페인 실행 및 관리
• 구매 여정 전환율 개선을 위한 프로모션 요소 기획 및 테스트
• 트렌드 분석 및 신규 아이디어 발굴
• 영업·마케팅·디자인·개발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 및 프로젝트 리드
• 성과 분석 및 데이터 기반 개선안 도출
자격요건
• 온라인 채널에서 3년 이상 프로모션/마케팅 기획 경험이 있는 분• UV, 객단가, 전환율 등 주요 지표에 대한 이해와 활용 역량을 보유한 분
• 리빙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트렌드 캐칭 능력을 갖춘 분
• 영업, 마케팅, 디자인, 개발 등 다양한 직군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