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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프랜차이즈는 '오프라인 창업 시장'을 혁신하는 플랫폼, 마이프차를 운영합니다.>
어려운 환경에도 프랜차이즈를 통해 자영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요. 국내에는 무려 13,000여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아보기엔 막막한 숫자죠.
마이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 사이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여 서로에게 꼭 맞는 파트너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마이프차를 운영하고 있어요.
예비 창업자는 이런 프랜차이즈 자료를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고, 특화된 지도를 통해 상권도 따져볼 수 있어요. 프랜차이즈 본사는 마이프차 상권분석 서비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 입지에 점주를 모실 수 있고, 브랜드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홍보 효과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마이프차 서비스의 비전에 공감한 투자사들로부터 누적 13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마이프차와 함께 프랜차이즈 시장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그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창업자, 자영업자, 브랜드, 파트너 등 플랫폼의 주요 사용자 여정을 구조화하고 문제를 정의합니다.
• 온라인 서비스뿐 아니라 오프라인 경험까지 포함한 사용자 가치 흐름을 설계합니다.
• 데이터와 정성적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임팩트를 고려한 제품 전략을 수립합니다.
• PM, 디자이너, 개발자, 세일즈,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해 문제 해결 중심의 제품 개발 사이클을 리딩합니다.
• 온라인 기능 개선뿐 아니라, 오프라인 서비스와의 연계 및 새로운 사업 기회 창출을 실험합니다.
• 플랫폼 성장을 위한 핵심 지표(KPI)를 정의하고, 성과 기반으로 제품 방향을 조정합니다.
<우리가 함께 만들고 싶은 방향>
마이프차는 ‘창업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에게 복잡한 정보를 맥락에 맞게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여정에서 Product Owner는 ‘제품’ 그 자체를 넘어서,
사업의 구조와 문제 해결을 연결하는 핵심 설계자로서 함께할 거예요.
< 함께할 동료를 위한 한마디>
“마이프차는 ‘창업의 여정’을 단순히 온라인 서비스로만 해결할 수 없다고 믿어요.”
우리는 문제를 정의하고, 실험하고, 개선하는 과정에서
제품이 사업을 이끌고, 사업이 다시 제품의 방향을 비추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과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며 진짜 임팩트를 만들고 싶다면,
이곳에서 그 여정을 함께할 수 있을 거예요.
• 온라인 서비스뿐 아니라 오프라인 고객 경험, 사업 구조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계신 분
• ‘제품=사업’이라는 관점을 가지고, 비즈니스 임팩트 중심으로 문제를 바라보는 분
• ‘이게 제품의 영역일까?’라는 한계를 정하지 않고 유연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마인드를 가진 분
• End-to-End로 제품을 리딩하며, 사용자와 팀을 모두 이해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문제를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만들까’에서 출발해 구체적인 실행으로 이어가는 힘을 가진 분
•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가설을 세우고, 실험을 통해 검증하며 방향을 만들어가는 실행형 리더
어려운 환경에도 프랜차이즈를 통해 자영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요. 국내에는 무려 13,000여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아보기엔 막막한 숫자죠.
마이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 사이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여 서로에게 꼭 맞는 파트너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마이프차를 운영하고 있어요.
예비 창업자는 이런 프랜차이즈 자료를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고, 특화된 지도를 통해 상권도 따져볼 수 있어요. 프랜차이즈 본사는 마이프차 상권분석 서비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 입지에 점주를 모실 수 있고, 브랜드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홍보 효과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마이프차 서비스의 비전에 공감한 투자사들로부터 누적 13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마이프차와 함께 프랜차이즈 시장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그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이런 일을 하게 될 거예요>• 창업자, 자영업자, 브랜드, 파트너 등 플랫폼의 주요 사용자 여정을 구조화하고 문제를 정의합니다.
• 온라인 서비스뿐 아니라 오프라인 경험까지 포함한 사용자 가치 흐름을 설계합니다.
• 데이터와 정성적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임팩트를 고려한 제품 전략을 수립합니다.
• PM, 디자이너, 개발자, 세일즈,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해 문제 해결 중심의 제품 개발 사이클을 리딩합니다.
• 온라인 기능 개선뿐 아니라, 오프라인 서비스와의 연계 및 새로운 사업 기회 창출을 실험합니다.
• 플랫폼 성장을 위한 핵심 지표(KPI)를 정의하고, 성과 기반으로 제품 방향을 조정합니다.
<우리가 함께 만들고 싶은 방향>
마이프차는 ‘창업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에게 복잡한 정보를 맥락에 맞게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여정에서 Product Owner는 ‘제품’ 그 자체를 넘어서,
사업의 구조와 문제 해결을 연결하는 핵심 설계자로서 함께할 거예요.
< 함께할 동료를 위한 한마디>
“마이프차는 ‘창업의 여정’을 단순히 온라인 서비스로만 해결할 수 없다고 믿어요.”
우리는 문제를 정의하고, 실험하고, 개선하는 과정에서
제품이 사업을 이끌고, 사업이 다시 제품의 방향을 비추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과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며 진짜 임팩트를 만들고 싶다면,
이곳에서 그 여정을 함께할 수 있을 거예요.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온라인 서비스뿐 아니라 오프라인 고객 경험, 사업 구조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계신 분
• ‘제품=사업’이라는 관점을 가지고, 비즈니스 임팩트 중심으로 문제를 바라보는 분
• ‘이게 제품의 영역일까?’라는 한계를 정하지 않고 유연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마인드를 가진 분
• End-to-End로 제품을 리딩하며, 사용자와 팀을 모두 이해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문제를 ‘무엇을 만들까’보다 ‘왜 만들까’에서 출발해 구체적인 실행으로 이어가는 힘을 가진 분
•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가설을 세우고, 실험을 통해 검증하며 방향을 만들어가는 실행형 리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