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
1/4
소크라에이아이서울 강남구신입인턴

[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

포지션 상세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는 ​AI ​Edutech ​기업 '뤼이드(Riiid)' ​의 새로운 사명으로, '사람을 ​성장시키는 ​AI' 라는 ​비전을 담아 2025년 ​9월 1일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새로운 이름은 ​소크라테스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단순히 ​정답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가 ​질문하고, ​AI Tutor로부터 답을 ​얻는 과정에서 ​스스로 ​사고하고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교육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베스트웨이 제품을 통해 'i+1, 내일 더 나아지는 학습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이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2025년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주요업무

[운영팀을 소개합니다.]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 운영팀은 산타 제품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총괄하며, 사용자의 여정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응대를 넘어 유저 VOC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를 사전에 주도적으로 식별하고 제거 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 등 외부 채널을 모니터링하여 서비스 이슈를 관리합니다.
• 고객 불편과 니즈를 수집/분석하여 핵심 VOC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만족도 개선 방안을 제안하며 실행 단계까지 적극적으로 협업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상담 중 고객의 숨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고용조건

• 단기인턴형
• 인턴 3개월
고용형태 : 인턴 (3개월 - 최대 6개월)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4, 2, 19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i-agent
아무리 찾아도 없던 포지션, 이제 에이전트로 바로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