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는 AI Edutech 기업 '뤼이드(Riiid)' 의 새로운 사명으로, '사람을 성장시키는 AI' 라는 비전을 담아 2025년 9월 1일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새로운 이름은 소크라테스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단순히 정답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가 질문하고, AI Tutor로부터 답을 얻는 과정에서 스스로 사고하고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교육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베스트웨이 제품을 통해 'i+1, 내일 더 나아지는 학습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이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2025년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 운영팀은 산타 제품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총괄하며, 사용자의 여정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응대를 넘어 유저 VOC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를 사전에 주도적으로 식별하고 제거 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 등 외부 채널을 모니터링하여 서비스 이슈를 관리합니다.
• 고객 불편과 니즈를 수집/분석하여 핵심 VOC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만족도 개선 방안을 제안하며 실행 단계까지 적극적으로 협업합니다.
• 상담 중 고객의 숨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 인턴 3개월
고용형태 : 인턴 (3개월 - 최대 6개월)
새로운 이름은 소크라테스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단순히 정답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가 질문하고, AI Tutor로부터 답을 얻는 과정에서 스스로 사고하고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교육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베스트웨이 제품을 통해 'i+1, 내일 더 나아지는 학습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이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기다립니다.
2025년 소크라에이아이(Socra AI)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주요업무
[운영팀을 소개합니다.]소크라에이아이(Socra AI) 운영팀은 산타 제품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총괄하며, 사용자의 여정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응대를 넘어 유저 VOC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를 사전에 주도적으로 식별하고 제거 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 등 외부 채널을 모니터링하여 서비스 이슈를 관리합니다.
• 고객 불편과 니즈를 수집/분석하여 핵심 VOC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만족도 개선 방안을 제안하며 실행 단계까지 적극적으로 협업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상담 중 고객의 숨은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고용조건
• 단기인턴형• 인턴 3개월
고용형태 : 인턴 (3개월 - 최대 6개월)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341%2Fbnywufpbzth1m277__1080_790.jpg&w=700&q=100)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341%2Fhjgxltse8lnrxnka__1080_790.jpg&w=700&q=100)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341%2Fqazygaei2mkrejow__1080_790.jpg&w=700&q=100)
![소크라에이아이-[인턴] 서비스 운영 매니저 (3개월)](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341%2Forzdrczh5fsfc568__1080_790.pn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