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18년 9월에 설립된 S2W는 세계경제포럼(WEF)이 ‘100대 기술 선도기업’으로 선정한 ‘빅데이터 분석 AI 기업’입니다.
△공공ㆍ정부기관용 사이버안보 빅데이터 플랫폼 ‘자비스(XARVIS)’
△기업용 인텔리전스 플랫폼 ‘퀘이사(QUAXAR)’
△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 ‘SAIP(S2W AI Platform)’ 등 ‘데이터 교차분석 기술’이 적용된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 및 정부기관 고객들에게 최적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고도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터폴(INTERPOL)’의 파트너사로서 국제안보 강화를 위해 공조하고 마이크로소프트(MS)의 ‘시큐리티 코파일럿(Copilot for Security)’과 협업하는 등, 차별화된 AI 및 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합류하실 팀을 소개합니다.
• S2W 마케팅 팀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토대로 국내외 다양한 산업과 시장에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 국내는 물론 아시아, 미주, 유럽,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S2W의 기술과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 여정을 중심으로 브랜딩, 홍보, 캠페인, 이벤트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으며, S2W가 ‘빅데이터 분석 AI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술과 세상을 잇는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시장과 경쟁사 분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 포지셔닝 수립
• 고객 세그먼트별 핵심 메시지 및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 정의
• 제품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라인 (키워드, 톤앤매너 등) 개발
• 제품, 영업, 고객지원, 마케팅 조직 간 협업을 통한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체계 구축
2.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 신제품 및 주요 기능 출시를 위한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 시장 수요와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메시지, 채널, 세일즈 전략 통합 관리
• 사업 팀과 협력하여 브로슈어, 세일즈 자료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개발
• 제품 성과, 시장 반응, 고객 피드백을 분석을 통해 전략 고도화 및 세일즈 성과 향상 지원
3. 마케팅 콘텐츠 및 캠페인 기획·운영
• 제품 중심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콘텐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웹사이트, 웨비나, 전시회 등)
• 브랜드 및 제품 영상, PR 콘텐츠, SNS 등 외부 커뮤니케이션 자산 관리
• 국내외 시장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제품 인지도와 비즈니스 성과 제고
• 복잡한 기술적 내용을 고객 중심의 가치로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분
• 제품, 영업, 고객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조직 간 원활한 협업 및 조율 능력을 보유하신 분
△공공ㆍ정부기관용 사이버안보 빅데이터 플랫폼 ‘자비스(XARVIS)’
△기업용 인텔리전스 플랫폼 ‘퀘이사(QUAXAR)’
△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 ‘SAIP(S2W AI Platform)’ 등 ‘데이터 교차분석 기술’이 적용된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 및 정부기관 고객들에게 최적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고도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터폴(INTERPOL)’의 파트너사로서 국제안보 강화를 위해 공조하고 마이크로소프트(MS)의 ‘시큐리티 코파일럿(Copilot for Security)’과 협업하는 등, 차별화된 AI 및 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합류하실 팀을 소개합니다.
• S2W 마케팅 팀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토대로 국내외 다양한 산업과 시장에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경험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 국내는 물론 아시아, 미주, 유럽,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S2W의 기술과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 여정을 중심으로 브랜딩, 홍보, 캠페인, 이벤트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으며, S2W가 ‘빅데이터 분석 AI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술과 세상을 잇는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제품 포지셔닝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 시장과 경쟁사 분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 포지셔닝 수립
• 고객 세그먼트별 핵심 메시지 및 가치 제안(Value Proposition) 정의
• 제품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라인 (키워드, 톤앤매너 등) 개발
• 제품, 영업, 고객지원, 마케팅 조직 간 협업을 통한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체계 구축
2.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 신제품 및 주요 기능 출시를 위한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 시장 수요와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메시지, 채널, 세일즈 전략 통합 관리
• 사업 팀과 협력하여 브로슈어, 세일즈 자료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개발
• 제품 성과, 시장 반응, 고객 피드백을 분석을 통해 전략 고도화 및 세일즈 성과 향상 지원
3. 마케팅 콘텐츠 및 캠페인 기획·운영
• 제품 중심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콘텐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웹사이트, 웨비나, 전시회 등)
• 브랜드 및 제품 영상, PR 콘텐츠, SNS 등 외부 커뮤니케이션 자산 관리
• 국내외 시장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제품 인지도와 비즈니스 성과 제고
자격요건
• 제품(브랜드) 마케팅 업무 경력 3~5년 이상• 복잡한 기술적 내용을 고객 중심의 가치로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분
• 제품, 영업, 고객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조직 간 원활한 협업 및 조율 능력을 보유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