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We make your Money, save your Time, find your Right.
우리는 더 이상 ‘세금 환급’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로 시작해,
2020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2천만 명이 넘는 분들께 총 1조 6천억 원이 넘는 환급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제는 그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뿐 아니라,
일상 속 놓치기 쉬운 돈과 권리를 찾아주는 생활밀착형 환급 플랫폼으로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우리는 사람들이 ‘몰라서 못 챙긴 돈’과 ‘복잡해서 포기한 권리’를 놓치지 않도록
더 쉽고 빠르게, 더 많이 찾아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복잡한 세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일상 가까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할 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와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누구나 당연히 누려야 할 권리,
누구나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
그게 자비스앤빌런즈가 이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하는 이 여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할 분을 기다립니다.
• 삼쩜삼 서비스의 품질 전략을 논의하고, 전사 품질 체계의 표준화를 이끌어 갑니다.
• 서비스 전반의 품질 수준을 지표 기반으로 구체화·측정·모니터링·피드백하며, 품질 개선 사이클(Quality Loop)을 직접 설계하고 운영합니다.
• 빠른 릴리즈 주기에 대응 가능한 테스트 전략, 프로세스, 자동화 체계를 설계하고 최적화합니다.
• 주요 품질 지표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별 품질 리스크를 예측 및 관리하고, 개선 과제를 도출합니다.
• 개발, 기획, 디자인 등 전 조직과 협업하여 품질 중심의 개발 문화를 정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합류 시, 이런 성장의 기회를 만나볼 수 있어요]
• End-to-End 서비스 품질 책임자로서, 삼쩜삼 전 서비스 도메인(Web/App/AI 등)을 아우르는 품질 관리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 데이터 기반 품질 의사결정과 지표 중심 QA 전략 설계 역량을 강화할 수 있어요.
• 테스트 자동화 및 품질 분석 체계를 직접 설계하며, 품질 조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어요.
• 빠른 릴리즈 주기 속에서 지속 가능한 QA 사이클을 설계·운영하며, 조직의 품질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서비스 품질 체계를 처음부터 설계, 운영, 고도화한 경험이 있는 분
• 요구사항 분석 > 테스트 전략 수립 > TC 설계 > 결과 분석 및 개선 보고 전 과정을 주도하신 분
• 데이터 기반 품질지표 관리 경험이 있는 분 (결함률, 재오픈율, 테스트 커버리지 등)
• 프로젝트 상황에 따라 리소스 우선순위와 품질 목표를 유연하게 조율할 수 있는 분
•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등 타 직군과의 협업 경험이 풍부하고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허브 역할을 하신 분
우리는 더 이상 ‘세금 환급’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로 시작해,
2020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2천만 명이 넘는 분들께 총 1조 6천억 원이 넘는 환급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제는 그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무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 뿐 아니라,
일상 속 놓치기 쉬운 돈과 권리를 찾아주는 생활밀착형 환급 플랫폼으로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어요.
우리는 사람들이 ‘몰라서 못 챙긴 돈’과 ‘복잡해서 포기한 권리’를 놓치지 않도록
더 쉽고 빠르게, 더 많이 찾아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복잡한 세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일상 가까이에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필요할 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와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누구나 당연히 누려야 할 권리,
누구나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
그게 자비스앤빌런즈가 이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전하는 이 여정을 함께 만들어가는 일에 동참할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합류 하시면 하게 될 업무에요.]• 삼쩜삼 서비스의 품질 전략을 논의하고, 전사 품질 체계의 표준화를 이끌어 갑니다.
• 서비스 전반의 품질 수준을 지표 기반으로 구체화·측정·모니터링·피드백하며, 품질 개선 사이클(Quality Loop)을 직접 설계하고 운영합니다.
• 빠른 릴리즈 주기에 대응 가능한 테스트 전략, 프로세스, 자동화 체계를 설계하고 최적화합니다.
• 주요 품질 지표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별 품질 리스크를 예측 및 관리하고, 개선 과제를 도출합니다.
• 개발, 기획, 디자인 등 전 조직과 협업하여 품질 중심의 개발 문화를 정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합류 시, 이런 성장의 기회를 만나볼 수 있어요]
• End-to-End 서비스 품질 책임자로서, 삼쩜삼 전 서비스 도메인(Web/App/AI 등)을 아우르는 품질 관리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 데이터 기반 품질 의사결정과 지표 중심 QA 전략 설계 역량을 강화할 수 있어요.
• 테스트 자동화 및 품질 분석 체계를 직접 설계하며, 품질 조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어요.
• 빠른 릴리즈 주기 속에서 지속 가능한 QA 사이클을 설계·운영하며, 조직의 품질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자격요건
• Web/App 기반 서비스 QA 경력 6년 이상• 서비스 품질 체계를 처음부터 설계, 운영, 고도화한 경험이 있는 분
• 요구사항 분석 > 테스트 전략 수립 > TC 설계 > 결과 분석 및 개선 보고 전 과정을 주도하신 분
• 데이터 기반 품질지표 관리 경험이 있는 분 (결함률, 재오픈율, 테스트 커버리지 등)
• 프로젝트 상황에 따라 리소스 우선순위와 품질 목표를 유연하게 조율할 수 있는 분
•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등 타 직군과의 협업 경험이 풍부하고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허브 역할을 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