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건강에 대한 진심, 뉴트리원”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진심으로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우리의 진심을 전하고자 일에 있어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뉴트리원은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About out brand
성별, 나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은 달라지기 마련이죠.
우리는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
• 홀 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BB LAB”
•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Nutrione Life”
• 신선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 “SCENTO MEGA”
•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LE SECRET”
•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ITA SCHNELL”
•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Depeto”
•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my PUZZLE”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업”
지난 4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32%,
영업이익 성장률 41%,
창립 13년차, 누적 매출액 1조 돌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
뉴트리원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넘어
이젠 전 세계에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에 대한 진심을 전하고자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외 74개국 수출
• 티몰, 쇼피, 라자다 큐텐, 아마존 등 입점
•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022)
• 뉴트리원 소비자의 선택 4년 연속 대상 수상
•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부분 4년 연속 수상
"팀을 소개합니다"
퍼포먼스마케팅팀은 E-commerce 및 전사 매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MKT 방법론을 활용하여 Sales Performance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상품 및 캠페인 특성에 최적화 된 미디어 운영을 통해 단순 매체 성과를 넘어 "퍼포먼스 브랜딩"을 지향합니다.
우리 팀은 Self Motivation 중심으로 SA/DA/SNS 등 다양한 매체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광고 매체 운영에 국한되지 않고 영업 및 상품에 대한 다양한 직·간접 적인 경험을 통해 보다 넓은 시각을 갖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총 6명(퍼포먼스 4명, 바이럴 2명)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담당자 출산 휴가 예정으로 함께 일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향후 기대하는 모습
입사 초반에는 업무 역량을 바탕으로 팀 구성원들과 원활한 관계를 형성하고, Plan - Do - See 사이클을 스스로 실행하며 유관부서와의 협업 역량을 발휘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업무적으로는 바이럴 마케팅의 전반적인 운영과 성과를 분석하며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모습과 나아가 진행하는 브랜드 별로 다각화된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개선된 방향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이런 점이 커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본 포지션은 인하우스 또는 대행사에서 전반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주도적인 업무 수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 영업채널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 별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역량을 키울 수 있으며, 다양한 품목에 맞춰 직접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하며 폭넓은 경험치를 키울 수 있습니다.
• 자사 영업 채널 별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 검색 상위노출 관리 및 유효 키워드 발굴을 통한 목표 달성
• 체험단 운영 및 커뮤니티, 카페 침투 바이럴 운영
• 대행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진행
• 신규 바이럴 채널 발굴 및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
• 직위 : 대리급
• 경력 : 4년 이상 ~ 6년 이하
• 전반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건강기능식품/일반식품 카테고리 바이럴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 검색엔진 최적화(SEO) 및 상위노출 알고리즘 및 로직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업 채널 별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진심으로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우리의 진심을 전하고자 일에 있어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뉴트리원은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About out brand
성별, 나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은 달라지기 마련이죠.
우리는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
• 홀 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BB LAB”
•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Nutrione Life”
• 신선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 “SCENTO MEGA”
•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LE SECRET”
•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ITA SCHNELL”
•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Depeto”
•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my PUZZLE”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업”
지난 4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32%,
영업이익 성장률 41%,
창립 13년차, 누적 매출액 1조 돌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
뉴트리원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넘어
이젠 전 세계에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에 대한 진심을 전하고자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외 74개국 수출
• 티몰, 쇼피, 라자다 큐텐, 아마존 등 입점
•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022)
• 뉴트리원 소비자의 선택 4년 연속 대상 수상
•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부분 4년 연속 수상
"팀을 소개합니다"
퍼포먼스마케팅팀은 E-commerce 및 전사 매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MKT 방법론을 활용하여 Sales Performance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상품 및 캠페인 특성에 최적화 된 미디어 운영을 통해 단순 매체 성과를 넘어 "퍼포먼스 브랜딩"을 지향합니다.
우리 팀은 Self Motivation 중심으로 SA/DA/SNS 등 다양한 매체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광고 매체 운영에 국한되지 않고 영업 및 상품에 대한 다양한 직·간접 적인 경험을 통해 보다 넓은 시각을 갖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총 6명(퍼포먼스 4명, 바이럴 2명)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담당자 출산 휴가 예정으로 함께 일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향후 기대하는 모습
입사 초반에는 업무 역량을 바탕으로 팀 구성원들과 원활한 관계를 형성하고, Plan - Do - See 사이클을 스스로 실행하며 유관부서와의 협업 역량을 발휘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업무적으로는 바이럴 마케팅의 전반적인 운영과 성과를 분석하며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모습과 나아가 진행하는 브랜드 별로 다각화된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개선된 방향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이런 점이 커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본 포지션은 인하우스 또는 대행사에서 전반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과 주도적인 업무 수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 영업채널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 별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역량을 키울 수 있으며, 다양한 품목에 맞춰 직접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하며 폭넓은 경험치를 키울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바이럴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운영• 자사 영업 채널 별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 검색 상위노출 관리 및 유효 키워드 발굴을 통한 목표 달성
• 체험단 운영 및 커뮤니티, 카페 침투 바이럴 운영
• 대행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진행
• 신규 바이럴 채널 발굴 및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
자격요건
• 학력 : 대졸(4년제) 학사 이상• 직위 : 대리급
• 경력 : 4년 이상 ~ 6년 이하
• 전반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건강기능식품/일반식품 카테고리 바이럴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 검색엔진 최적화(SEO) 및 상위노출 알고리즘 및 로직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업 채널 별 바이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