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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의 모든 가치가 거래되는 곳,
대한민국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함께 성장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빗썸은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고 하루 평균 약 2조 2천억원에 달하는 가상자산이 거래되는, 그리고 월렛(Wallet)과 대체불가능토큰(Non-Fungible Token, NFT), 메타버스(Metaverse)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상자산 거래소입니다.
대용량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체결엔진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검증을 거쳐 상장된 가상자산과 NFT를 포함한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상품군을 통해 이용자에게 최적의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빗썸은 오늘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BPO 상담 프로세스 개선 및 품질 모니터링
• Tier 제도운영을 통한 상담 레벨별 권한 관리 및 효율 분석
• 상담 후처리 포함 상담효율 (AWS, AHT, CPD) 관리 및 개선방안 도출
• 상담 품질·운영 지표 관리
• VoC 분석 및 개선 리포팅
• 고객 문의/불만 데이터 분석 및 월간 리포트 작성
• VOC 유형별 원인 분석 및 개선 과제 도출
• 유관부서(서비스, 마케팅, 보안, 컴플라이언스 등)와 협업을 통한 개선 실행
• 상담시스템 운영관리 및 고도화
• 상담 시스템 관리 및 워크플로우 개선
• 자동화 기능(AICC, 챗봇, FAQ 등) 설계 및 개선 제안
• 상담 데이터 시각화 및 리포팅 체계 고도화
• 젠데스크 커뮤니티 기능 고도화
• CX 품질 및 서비스 개선 지원
•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한 FCR 향상 및 재문의율 감소 추진
• QA 및 VOC 데이터 기반 CX 개선 과제 발굴
• 내부 고객응대 가이드, 매뉴얼 관리 및 고도화
• Zendesk 포함 SaaS 및 구축형 상담시스템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상담지표(FCR, AHT, NPS, VOC 등) 통계 분석 및 개선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및 리포팅 역량 (Excel, Google Sheet, Tableau, Power BI 등)을 보유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관련 이해 및 자동화 적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대한민국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함께 성장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빗썸은 매일 100만명이 방문하고 하루 평균 약 2조 2천억원에 달하는 가상자산이 거래되는, 그리고 월렛(Wallet)과 대체불가능토큰(Non-Fungible Token, NFT), 메타버스(Metaverse) 등의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상자산 거래소입니다.
대용량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체결엔진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검증을 거쳐 상장된 가상자산과 NFT를 포함한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상품군을 통해 이용자에게 최적의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빗썸은 오늘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센터 운영 관리 및 효율화• BPO 상담 프로세스 개선 및 품질 모니터링
• Tier 제도운영을 통한 상담 레벨별 권한 관리 및 효율 분석
• 상담 후처리 포함 상담효율 (AWS, AHT, CPD) 관리 및 개선방안 도출
• 상담 품질·운영 지표 관리
• VoC 분석 및 개선 리포팅
• 고객 문의/불만 데이터 분석 및 월간 리포트 작성
• VOC 유형별 원인 분석 및 개선 과제 도출
• 유관부서(서비스, 마케팅, 보안, 컴플라이언스 등)와 협업을 통한 개선 실행
• 상담시스템 운영관리 및 고도화
• 상담 시스템 관리 및 워크플로우 개선
• 자동화 기능(AICC, 챗봇, FAQ 등) 설계 및 개선 제안
• 상담 데이터 시각화 및 리포팅 체계 고도화
• 젠데스크 커뮤니티 기능 고도화
• CX 품질 및 서비스 개선 지원
•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한 FCR 향상 및 재문의율 감소 추진
• QA 및 VOC 데이터 기반 CX 개선 과제 발굴
• 내부 고객응대 가이드, 매뉴얼 관리 및 고도화
자격요건
• CX/CS 기획 및 운영분석 경력 6년 이상 보유하신 분• Zendesk 포함 SaaS 및 구축형 상담시스템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상담지표(FCR, AHT, NPS, VOC 등) 통계 분석 및 개선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및 리포팅 역량 (Excel, Google Sheet, Tableau, Power BI 등)을 보유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관련 이해 및 자동화 적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