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스-Full Stack Engineer
1/1
아일리스서울 중구경력 2-10년

Full Stack Engineer

포지션 상세

Solidware를 핵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 'The Only', 'Mult-Cultural', 'Pleasure' !

'The Only'
우리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AutoML 패키징 솔루션을 자체개발하여 세계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소수 전문가들만의 영역으로 여겨지는 미래의 첨단 AI기술을 누구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재화하는 일을 위해 3년을 먼저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이런 뜻이 담긴 첫 번째 상품인 DAVinCI LABS는 ‘머신러닝’이라는 어려운 기술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되어, 세계 각지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Multi-Cultural'
글로벌과 다양성의 실체는 러시아/미국/스웨덴/일본/독일/캐나다/프랑스/중국/한국 등의 다양한 국가, 세계 최고의 인재들인 구성원들로부터 나옵니다.
개별성과 존중에 대한 근원적인 공감대 없이는 존재할 수 없는 문화적 다양성 위에서 최고 수준의 협업과 지적 창의성을 발현하고 있습니다.
이런 동료들과의 업무 경험은 성장과 성숙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가장 자랑스러운 혜택입니다.

'Pleasure'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을 하는 것만큼 중요한 건 그 과정과 결과를 만들어가는 우리가 가장 먼저 '즐거워야'한다고 믿습니다.
결국 우리의 기억에 저장되는 가장 강력한 단서는 '감정'임을 알기에 우리의 일하는 과정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슬로건은 'Good things with pleasure'이죠.

미래 기술은 기대에 불과하지만, Solidware를 통하면 많은 사람들의 일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Solidware와 함께 글로벌 첨단기술을 이끌 세계 인재들의 지원을 환영합니다!

채용절차 :
앞으로 누구와 함께 일할 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우리는 서로 신뢰하고 존경할 수 있는 동료를 만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함께 일할 사람들이 직접 지원자와 만나고 채용을 결정합니다.

<채용 프로세스>
1. 서류전형
2. 과제전형
3. 실무면접
4. CEO 티타임

근무환경 :
Solidware는 본인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일하는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없애고 개인의 의사결정에 완전히 맡겼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근태시간, 업무 장소의 정함이 없고, 연차 역시 무제한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이런 제도나 복지가 아니라 그 이면에 있는 '우리는 어떻게 일하며 성장하고 싶은가'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참여를 더 나누고 싶습니다.
그래서 인연이 닿는 분들께는 여기에 다 담을 수 없는 우리의 방향과 고민들을 직접 만나서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주요업무

- 머신러닝 솔루션 DAVinCI LABS 신규 기능 개발 및 유지보수
- Developing and maintaining new features for the machine learning solution DAVinCI LABS

<채용 프로세스>
1. 서류전형
2. 실무면접(코딩 테스트 포함)
3. CEO 티타임

*<참고>현재 기술스택
[한국어]
- 백엔드: NodeJS (Express)
- 프론트엔드: React
- 데이터베이스: MongoDB
- 데브옵스: Docker, AWS

- 협업툴: GitLab
- 애자일 환경: SCRUM

[English]
- Backend: NodeJS (Express)
- Frontend: React
- Database: MongoDB
- DevOps: Docker, AWS

- Collaboration Tool: GitLab
- Agile Environment: SCRUM

자격요건

[한국어]
- 2년 이상의 Full Stack 개발 경험 혹은 그에 준하는 실력
- HTML, CSS, JavaScript 에 대한 이해
- NodeJS (Express) 개발 경험
- React 개발 경험
- RDBMS 혹은 NoSQL 지식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업무 (클린 코드, 디자인 패턴, 코딩 컨벤션, 등)를 중시하시는 분

[English]
- +2 years of work experience or equivalent proficiency
- Good understanding of HTML, CSS and JavaScript
- Experience developing a server application in NodeJS (Express)
- Experience developing a client application with React
- Knowledge about RDBMS and/or NoSQL
- Good understanding of software engineering practices (clean code, design patterns, coding conventions etc.)

우대사항

[한국어]
- Typescript 개발 경험
- Linux, AWS 및 Docker 경험
- 배포 자동화 경험
- 보안에 대한 이해
- TDD에 대한 이해
- 영어회화 가능자

[English]
- Experience developing with Typescript
- Experience with Linux, Docker and AWS
- Experience with automated deployment
- Basic understanding of internet security
- Basic understanding of test-driven development
- Conversational skills in Korean and English

혜택 및 복지

<솔리드웨어 근무환경>

많은 환상과 오해가 공존하는 대한민국 ‘스타트업 근무환경’ 속에서, 우리 솔리드웨어는 한명 한명이 가지고 있는 지성과 창의성을 발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일하는 문화와 환경을 하나씩 갖추어 왔습니다. 어딘가에서 이 글을 보고 계실 미래의 동료분들에게, 지금까지 우리가 만들어온 자랑스러운 근무환경을 투명하게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지금보다 더 즐겁고 신나는 미래를 함께 그려주실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1) 월드 클라스 기술력: 국내 최초 머신러닝 자동화 솔루션 해외 수출
자체 개발한 ‘다빈치랩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외의 금융/제조/물류/유통/의료 등 다국가, 다분야에서 레퍼런스를 공격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2018년 국내 최초로 머신러닝 자동화 솔루션을 해외 수출하는 기념적인 일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머신러닝 관련 분야에서 세계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특허도 확보하고 있구요. 올 한 해도 더 다양한 신기술들을 연구개발하고 있는 솔리드웨어는 늘 최신의, 최상의 기술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참, 우리 구성원의 60%이상이 연구/개발 구성인 점도 한 몫 합니다.

2) 멋지고 존경스러운 동료들: 10개국 글로벌 인재, 최고 전문가들과의 협업과 배움
솔리드웨어는 러시아, 프랑스, 스웨덴, 독일, 일본, 중국 등 글로벌 Top-tier 수준의 연구, 사업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전문가들과의 협업과 배움이 일상에서 일어납니다. ‘가장 좋은 복지는 최고의 동료’라고 하죠. 우리 솔리드웨어 조직문화의 특징은 이런 다양성과 개개인성을 정말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입니다.

3) 성숙함과 진지함, 그러나 즐거움도 놓치지 않는 조직문화: 근태 관리 없는 자율성 1순위 문화
언제 촐퇴근했는지, 얼마나 일했는지. 관리/감독이 없는 회사입니다. 이것은 우리 솔리드웨어의 문화와 가치를 상당히 많이 함축하고 있습니다. 위계구조가 없는 회사, 상사없는 회사, 결재없는 회사, 경쟁없는 회사. 이 사실은 우리가 대단히 높은 수준의 자율성과 자발성 위에서 쌓아 올리고 있는 성숙한 문화입니다. 그리고 이 성숙한 문화를 유지하기 위해 훌륭한 동료를 모시고자 부단히 애를 쓰고 있습니다.

4) 멋진 업무 환경: Hip지로 중심에서 Hip한 업무 환경
비즈니스의 허브인 을지로에 있지만 창의적이고 자유분방한 문화를 유지하고 싶어 사무실은 그에 걸맞은 분위기로 꾸며 놓고 기분 내고 있어요. 게다가 요즘 힙지로라는 대세에 걸맞게 주변에 힙플레이스가 넘치고, 회식할 때도 골라가는 재미가 상당한 깨알 자랑! 지성과 창의성은 머리에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공간에서도 나오죠. 우리가 일하는 공간 역시 사진으로 보시면 솔리드웨어의 쏘울이 조금은 느껴지실 겁니다.
보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링크들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알아보기 :
1) 솔리드웨어 ‘다빈치랩스’, 글로벌 기업 표준 AI플랫폼으로 선정
https://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990
2) 솔리드웨어 인공지능 솔루션, 잇단 해외 수출
https://www.etnews.com/20181112000378
3) 새로운 기업문화를 선도하는 ㈜솔리드웨어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28754
4) 솔리드웨어, ‘소프트웨어 고성장클럽 200’ 사업 신규 기업 선정
https://platum.kr/archives/139137

회사 둘러보기 :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100 시그니쳐타워 서관 3층

마감일

2022.02.11

근무지역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343, 8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