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케어랩스]
케어랩스는 '야놀자', '배달의민족', '직방' 등 O2O기업들 가운데로 최초로 상장한 헬스케어 O2O기업으로, 병원약국 찾기 애플리케어션 '굿닥', 뷰티성형정보 플랫폼 '바비톡'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4년 80억원이던 매출은 2015년 114억원, 2016년 186억원, 2017년 393억원, 2018년 543억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헬스케어 O2O 산업에서 1위 업체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견조한 재무 실적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원스톱 서비스 구축', '헬스케어 애널리틱스 사업 진출', '해외 시장 진출'등 신규 사업에 적극 투자해 수익모델을 다각화 해 나갈 계획입니다.
[비앤케이랩 사업부]
비앤케이랩은 2013년 출시된 ‘당연시’를 비록하여 4개의 소개팅 앱을 서비스 하고 있는 데이팅앱 퍼블리셔입니다.
2016년 ‘당연시’로 앱 카테고리에서 자리를 잡았고, 2017년 ‘스윗미’, 2018년 ‘사랑애’를 연달아 성공시켜 국내 최대 데이팅앱 퍼블리셔로 성장하였습니다. 서비스의 성공을 기반으로 2017년 80억의 매출, 2018년 데이팅 앱 기업 최초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매출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데이팅앱을 연달아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앱을 출시하여 1위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모바일 앱 사업으로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케어랩스는 '야놀자', '배달의민족', '직방' 등 O2O기업들 가운데로 최초로 상장한 헬스케어 O2O기업으로, 병원약국 찾기 애플리케어션 '굿닥', 뷰티성형정보 플랫폼 '바비톡'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4년 80억원이던 매출은 2015년 114억원, 2016년 186억원, 2017년 393억원, 2018년 543억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헬스케어 O2O 산업에서 1위 업체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견조한 재무 실적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원스톱 서비스 구축', '헬스케어 애널리틱스 사업 진출', '해외 시장 진출'등 신규 사업에 적극 투자해 수익모델을 다각화 해 나갈 계획입니다.
[비앤케이랩 사업부]
비앤케이랩은 2013년 출시된 ‘당연시’를 비록하여 4개의 소개팅 앱을 서비스 하고 있는 데이팅앱 퍼블리셔입니다.
2016년 ‘당연시’로 앱 카테고리에서 자리를 잡았고, 2017년 ‘스윗미’, 2018년 ‘사랑애’를 연달아 성공시켜 국내 최대 데이팅앱 퍼블리셔로 성장하였습니다. 서비스의 성공을 기반으로 2017년 80억의 매출, 2018년 데이팅 앱 기업 최초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매출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데이팅앱을 연달아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앱을 출시하여 1위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모바일 앱 사업으로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