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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 the financial future you DeSeRVe"
DSRV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더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세상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선도 기업입니다. 2019년 설립 이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웹3.0 생태계의 핵심 인프라를 구축하며,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에서 인정받는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DSRV는 스테이킹, 커스터디, 스테이블코인 결제를 포함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금융 인프라 기업입니다. 전 세계 70개 이상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5년 이상 운영하며, 기술력과 운영 안정성을 모두 입증해왔습니다. VASP(가상자산사업자) 라이선스를 보유한 DSRV는 규제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통해 차세대 디지털 금융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All That Node의 B2B API·노드 서비스 운영 지원 및 품질 관리
• 서비스 안정성 확보를 위한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 고객사 사용 패턴·지표 분석을 통한 운영 인사이트 도출
• 글로벌 파트너 및 외부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조율
• 기술 기반 서비스 운영 및 이슈 대응
• 기술적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사 이슈 분석 및 원인 파악
• 다양한 기술 조직(개발·인프라팀 등)과 협력하여 문제 해결 주도
• 24/7 서비스 안정성 유지를 위한 시프트 기반 기술지원 업무 수행
• 주요 서비스 장애/이슈에 대한 사후 분석 및 재발 방지 프로세스 정립
• 제품 기획 및 서비스 개선
• 고객사 요구사항 및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제품 개선 포인트 도출
• 개발·디자인·사업팀과 협업하여 신규 기능 및 개선 과제 기획
• 운영 효율화 및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내부 프로세스 개선·자동화 추진
• 서비스 지표 분석을 통한 제품 개선 방향 및 우선순위 제안
• 반복되는 업무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자동화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기획·개발·인프라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1회성 협업이 아닌, 반복적이고 구조적인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VOC나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슈를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제품 운영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직접 정의하고, 개선안을 수립해 실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예: 운영 정책 수립, 프로세스 개선, 툴 도입 등)
• 운영 매뉴얼, 가이드 문서 등 구조화된 산출물을 작성한 경험이 있고, 이를 기준으로 조직 내외 협업을 주도해보신 분
DSRV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더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세상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선도 기업입니다. 2019년 설립 이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웹3.0 생태계의 핵심 인프라를 구축하며,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에서 인정받는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DSRV는 스테이킹, 커스터디, 스테이블코인 결제를 포함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금융 인프라 기업입니다. 전 세계 70개 이상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5년 이상 운영하며, 기술력과 운영 안정성을 모두 입증해왔습니다. VASP(가상자산사업자) 라이선스를 보유한 DSRV는 규제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통해 차세대 디지털 금융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All That Node 서비스 운영 및 품질 고도화• All That Node의 B2B API·노드 서비스 운영 지원 및 품질 관리
• 서비스 안정성 확보를 위한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 고객사 사용 패턴·지표 분석을 통한 운영 인사이트 도출
• 글로벌 파트너 및 외부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조율
• 기술 기반 서비스 운영 및 이슈 대응
• 기술적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사 이슈 분석 및 원인 파악
• 다양한 기술 조직(개발·인프라팀 등)과 협력하여 문제 해결 주도
• 24/7 서비스 안정성 유지를 위한 시프트 기반 기술지원 업무 수행
• 주요 서비스 장애/이슈에 대한 사후 분석 및 재발 방지 프로세스 정립
• 제품 기획 및 서비스 개선
• 고객사 요구사항 및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제품 개선 포인트 도출
• 개발·디자인·사업팀과 협업하여 신규 기능 및 개선 과제 기획
• 운영 효율화 및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내부 프로세스 개선·자동화 추진
• 서비스 지표 분석을 통한 제품 개선 방향 및 우선순위 제안
자격요건
• 디지털 서비스 운영 또는 고객/파트너 기술 대응 업무를 경험해보신 분 (1년 이상)• 반복되는 업무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자동화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기획·개발·인프라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1회성 협업이 아닌, 반복적이고 구조적인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VOC나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슈를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제품 운영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직접 정의하고, 개선안을 수립해 실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예: 운영 정책 수립, 프로세스 개선, 툴 도입 등)
• 운영 매뉴얼, 가이드 문서 등 구조화된 산출물을 작성한 경험이 있고, 이를 기준으로 조직 내외 협업을 주도해보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