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새 시대의 고객이 열렬히 사랑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딥다이브
[Brand]
Verish
압도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브랜딩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언더웨어와 패션을 선보입니다.
[Why DEEPDIVE]
ONE OF A KIND PLAYSTYLE
경쟁에서 이기지 않습니다. 독보적으로 앞서갑니다.
딥다이브는 남다른 도전들로 시장의 형식을 파괴해왔습니다.
2021년 '왜'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베리시는 모두가 똑같은 Body Positive를 외치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촉감주의 FEEL을 표방하며 2030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신성을 넘어 한국 속옷의 새로운 기준이 된 지금도 앞서나가기 위한 전쟁을 거듭합니다.
이러한 딥다이브만의 고유한 정신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근간이 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여 독창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합니다.
PROFESSIONAL SPORTS TEAM
몰입의 힘으로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합니다.
딥다이브의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고객, 임팩트, 조직에 대한 깊은 몰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팀 딥다이브는 몰입의 과정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자율 속에서 프로답게 일하며 팀의 승리만을 목표로 합니다.
늘 경기의 목적을 꿰뚫고, 서로의 역할을 명확히 하며, 동료를 믿고 내 책임을 다합니다.
팀 딥다이브가 공유하는 가장 강력한 특성 '몰입'
이 몰입의 힘으로 더 치열하고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며 끝내 함께 승리합니다.
OUTSTANDING GROWTH
가볍고 빠른 실행으로 전례 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딥다이브는 완벽한 계획이 아닌 가볍고 빠른 실행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잘못된 길에 오래 머무르지 않기 위해 많은 일을 빨리 끝내는 것보다 큰 문제를 잘게 나누고 그 가능성을 가볍고 빠르게 검증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식은 실패 비용을 줄이고 배움의 속도를 높이며 딥다이브를 가파른 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도 유효하고 앞으로도 유효할 이 방식으로,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먼저 검증하고 정답 없는 문제의 답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전례 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Objective]
2025년, 딥다이브는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 Apparel과 Beauty 카테고리 개척
•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담은 오프라인 공간
•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파트너십을 통한 글로벌 진출
이 여정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베리시는 일상의 자신감을 더해주는 언더웨어와 어패럴 브랜드로
단순한 제품을 넘어 피부 위에서 하나의 오브제로 기능하는 언더웨어를 통해 새로운 태도와 가치를 제안합니다.
2026년 SS 시즌부터는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준비하며 언더웨어와 어패럴의 경계를 허물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동남아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며 국내 주요 도심에
베리시만의 차별화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글로벌 팝업스토어도 진행하며 오프라인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의 마케팅 실장은 퍼포먼스 중심 그로스 역량과 IMC 실행 역량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리더로
브랜드 본질인 ‘재구매’와 ‘Hype’를 중심으로 성장과 확장을 총괄합니다.
단순한 광고 집행을 넘어 가설 기반 퍼포먼스 전략으로 ROAS를 개선하고
고감도 IMC를 기반으로 강력한 Hype를 만드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글로벌 확장을 고려한 IMC 및 콘텐츠 전략을 총괄하며, 브랜드 경험과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
• 명확한 가설 기반의 퍼포먼스 전략으로 ROAS를 개선하고, 고감도 IMC를 기반으로 강력한 Hype를 창출해야 합니다.
• 브랜딩실의 가이드를 마케팅 전략으로 전환하고, 재구매·신규 획득·브랜드 레버리지 사이의 균형을 설계해야 합니다.
• 기존 온라인 마케팅 한계를 넘어 전략적 사고와 실행력을 발휘하며, 국내 외 글로벌 확장을 고려한 IMC와 콘텐츠 전략을 총괄해야 합니다.
• IMC를 기반으로 디지털·OOH·온·오프라인 캠페인 운영 및 확산
• 국내외 그로스, 콘텐츠, 인플루언서 팀과 글로벌 마케팅 팀을 총괄하며 실행 조율
• 글로벌 시장별 특성에 맞춘 캠페인 및 콘텐츠 운영과 현지화 전략 관리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개선, 장·단기 전략 수립과 KPI 관리
•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고, 방해 요소를 통제하며 NOT-TO-DO 기준 관리
• 가설 기반 전략으로 ROAS 및 핵심 지표 개선 경험
• 재구매 중심 브랜드 또는 라이프스타일·패션 카테고리 이해
• 모델·크리에이티브 기반 고감도의 IMC 캠페인 운영 경험
• 글로벌 시장(동남아·중국·일본·북미 중 1개 이상) 캠페인 경험 또는 이해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Brand]
Verish
압도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브랜딩을 전개하며 차별화된 언더웨어와 패션을 선보입니다.
[Why DEEPDIVE]
ONE OF A KIND PLAYSTYLE
경쟁에서 이기지 않습니다. 독보적으로 앞서갑니다.
딥다이브는 남다른 도전들로 시장의 형식을 파괴해왔습니다.
2021년 '왜'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베리시는 모두가 똑같은 Body Positive를 외치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촉감주의 FEEL을 표방하며 2030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신성을 넘어 한국 속옷의 새로운 기준이 된 지금도 앞서나가기 위한 전쟁을 거듭합니다.
이러한 딥다이브만의 고유한 정신은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근간이 되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하여 독창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게 합니다.
PROFESSIONAL SPORTS TEAM
몰입의 힘으로 새로운 가치를 함께 창조합니다.
딥다이브의 성장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고객, 임팩트, 조직에 대한 깊은 몰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팀 딥다이브는 몰입의 과정을 진정으로 즐깁니다. 자율 속에서 프로답게 일하며 팀의 승리만을 목표로 합니다.
늘 경기의 목적을 꿰뚫고, 서로의 역할을 명확히 하며, 동료를 믿고 내 책임을 다합니다.
팀 딥다이브가 공유하는 가장 강력한 특성 '몰입'
이 몰입의 힘으로 더 치열하고 복잡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펼치며 끝내 함께 승리합니다.
OUTSTANDING GROWTH
가볍고 빠른 실행으로 전례 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딥다이브는 완벽한 계획이 아닌 가볍고 빠른 실행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잘못된 길에 오래 머무르지 않기 위해 많은 일을 빨리 끝내는 것보다 큰 문제를 잘게 나누고 그 가능성을 가볍고 빠르게 검증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식은 실패 비용을 줄이고 배움의 속도를 높이며 딥다이브를 가파른 성장으로 이끌었습니다.
지금도 유효하고 앞으로도 유효할 이 방식으로, 누구도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먼저 검증하고 정답 없는 문제의 답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전례 없는 성장을 이어갑니다.
[Objective]
2025년, 딥다이브는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 Apparel과 Beauty 카테고리 개척
• 감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담은 오프라인 공간
•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파트너십을 통한 글로벌 진출
이 여정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베리시는 일상의 자신감을 더해주는 언더웨어와 어패럴 브랜드로
단순한 제품을 넘어 피부 위에서 하나의 오브제로 기능하는 언더웨어를 통해 새로운 태도와 가치를 제안합니다.
2026년 SS 시즌부터는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준비하며 언더웨어와 어패럴의 경계를 허물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동남아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며 국내 주요 도심에
베리시만의 차별화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글로벌 팝업스토어도 진행하며 오프라인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의 마케팅 실장은 퍼포먼스 중심 그로스 역량과 IMC 실행 역량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리더로
브랜드 본질인 ‘재구매’와 ‘Hype’를 중심으로 성장과 확장을 총괄합니다.
단순한 광고 집행을 넘어 가설 기반 퍼포먼스 전략으로 ROAS를 개선하고
고감도 IMC를 기반으로 강력한 Hype를 만드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글로벌 확장을 고려한 IMC 및 콘텐츠 전략을 총괄하며, 브랜드 경험과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
• 명확한 가설 기반의 퍼포먼스 전략으로 ROAS를 개선하고, 고감도 IMC를 기반으로 강력한 Hype를 창출해야 합니다.
• 브랜딩실의 가이드를 마케팅 전략으로 전환하고, 재구매·신규 획득·브랜드 레버리지 사이의 균형을 설계해야 합니다.
• 기존 온라인 마케팅 한계를 넘어 전략적 사고와 실행력을 발휘하며, 국내 외 글로벌 확장을 고려한 IMC와 콘텐츠 전략을 총괄해야 합니다.
주요업무
• 국내외 마케팅 전략과 캠페인을 총괄하며 재구매와 브랜드 Hype 중심의 성과 관리• IMC를 기반으로 디지털·OOH·온·오프라인 캠페인 운영 및 확산
• 국내외 그로스, 콘텐츠, 인플루언서 팀과 글로벌 마케팅 팀을 총괄하며 실행 조율
• 글로벌 시장별 특성에 맞춘 캠페인 및 콘텐츠 운영과 현지화 전략 관리
• 캠페인 성과 분석 및 개선, 장·단기 전략 수립과 KPI 관리
•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고, 방해 요소를 통제하며 NOT-TO-DO 기준 관리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및 총괄 경험 8년 이상• 가설 기반 전략으로 ROAS 및 핵심 지표 개선 경험
• 재구매 중심 브랜드 또는 라이프스타일·패션 카테고리 이해
• 모델·크리에이티브 기반 고감도의 IMC 캠페인 운영 경험
• 글로벌 시장(동남아·중국·일본·북미 중 1개 이상) 캠페인 경험 또는 이해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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