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는 가능성 있는 브랜드가 글로벌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엑설러레이터 입니다.
한국의 Beauty 브랜드가 해외시장에서 기회를 만들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로드맵과 유통전략을 설계합니다.
유니크한 브랜드의 강점을 발견하고, 개별 스토리를 현지 시장의 언어로 풀어내며, 글로벌 입점 및 운영을 주도합니다
브랜드 별 Go-to-market 전략, 창업자의 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스토리 설계, 360 마케팅과 정교한 글로벌 운영까지-
우리는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팀 입니다.
작지만 강한, 실전에서 검증된 팀. 연간 수백억의 매출을 통해 시장에서 증명된 플레이어들입니다.
Born in Korea, Built for the World.
JOIN TEAM MOST !
- Sephora Asia, ULTA, Target 등 글로벌 핵심 채널 운영 및 바이어 커뮤니케이션
- 신규 브랜드 런칭, Exclusive 협업, Sephora Asia 주도 캠페인 등 Go-to-Market 플랜 실행
• 상품 전략 & 브랜드 포트폴리오 운영
- 국가별 트렌드·수요 기반의 마켓/경쟁사 리서치
- 신제품·신규 키브랜드 발굴, 연간 브랜드 큐레이션 및 포트폴리오 구성
- 채널 맞춤형 세일즈 캠페인 기획 및 상품 전략 구성
- 브랜드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세일즈 자료 확보
• 판매·재고 관리 및 글로벌 오퍼레이션
- 판매 예측, 재고·리플레니시먼트 관리
- SCM/물류팀과 협력한 정확한 인벤토리 운영
- 해외 채널 비즈니스 확장 관련 실행 지원
- 내부 BM·CM·SCM·Finance와의 협업을 통한 엔드-투-엔드 글로벌 오퍼레이션 실행
• 데이터 분석 & 성장 전략 도출
- 국가별 주간/월간 매출 및 카테고리 분석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성장 전략 제시 및 실행
• 4–6년 이상 글로벌 Sephora 또는 유사 글로벌 리테일 채널을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뷰티 브랜드에서 B2B 해외영업 / 해외사업개발 / 해외 마케팅 등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 채널에서의 Sell-through 성과를 증명할 수 있고, 리테일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해보신 분
• 온라인 뷰티 이커머스/마켓플레이스 운영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아요
• 화장품과 K-뷰티 산업 전반에 진심으로 관심이 많고, 브랜드·제품·시장 트렌드를 즐기시는 분
•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 카테고리화, 상품 전략 등의 업무를 즐기며 감각적인 판단이 가능하신 분
• 책임감 있게 업무를 계획하고 마감하며,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꼼꼼함을 갖추신 분
• Excel, PowerPoint 등 중·상급 이상의 실무 툴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팀(BM·CM·SCM·Finance)과 협업하여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함께 이끌어갈 수 있는 분
한국의 Beauty 브랜드가 해외시장에서 기회를 만들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로드맵과 유통전략을 설계합니다.
유니크한 브랜드의 강점을 발견하고, 개별 스토리를 현지 시장의 언어로 풀어내며, 글로벌 입점 및 운영을 주도합니다
브랜드 별 Go-to-market 전략, 창업자의 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스토리 설계, 360 마케팅과 정교한 글로벌 운영까지-
우리는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팀 입니다.
작지만 강한, 실전에서 검증된 팀. 연간 수백억의 매출을 통해 시장에서 증명된 플레이어들입니다.
Born in Korea, Built for the World.
JOIN TEAM MOST !
주요업무
• 글로벌 채널 운영 & Go-to-Market 실행- Sephora Asia, ULTA, Target 등 글로벌 핵심 채널 운영 및 바이어 커뮤니케이션
- 신규 브랜드 런칭, Exclusive 협업, Sephora Asia 주도 캠페인 등 Go-to-Market 플랜 실행
• 상품 전략 & 브랜드 포트폴리오 운영
- 국가별 트렌드·수요 기반의 마켓/경쟁사 리서치
- 신제품·신규 키브랜드 발굴, 연간 브랜드 큐레이션 및 포트폴리오 구성
- 채널 맞춤형 세일즈 캠페인 기획 및 상품 전략 구성
- 브랜드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세일즈 자료 확보
• 판매·재고 관리 및 글로벌 오퍼레이션
- 판매 예측, 재고·리플레니시먼트 관리
- SCM/물류팀과 협력한 정확한 인벤토리 운영
- 해외 채널 비즈니스 확장 관련 실행 지원
- 내부 BM·CM·SCM·Finance와의 협업을 통한 엔드-투-엔드 글로벌 오퍼레이션 실행
• 데이터 분석 & 성장 전략 도출
- 국가별 주간/월간 매출 및 카테고리 분석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성장 전략 제시 및 실행
자격요건
• 글로벌 환경에서의 소통이 자연스러운 비즈니스 영어 능력을 갖추신 분• 4–6년 이상 글로벌 Sephora 또는 유사 글로벌 리테일 채널을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뷰티 브랜드에서 B2B 해외영업 / 해외사업개발 / 해외 마케팅 등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 채널에서의 Sell-through 성과를 증명할 수 있고, 리테일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해보신 분
• 온라인 뷰티 이커머스/마켓플레이스 운영 경험이 있으시면 더욱 좋아요
• 화장품과 K-뷰티 산업 전반에 진심으로 관심이 많고, 브랜드·제품·시장 트렌드를 즐기시는 분
•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 카테고리화, 상품 전략 등의 업무를 즐기며 감각적인 판단이 가능하신 분
• 책임감 있게 업무를 계획하고 마감하며,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꼼꼼함을 갖추신 분
• Excel, PowerPoint 등 중·상급 이상의 실무 툴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팀(BM·CM·SCM·Finance)과 협업하여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함께 이끌어갈 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