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리펀디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복잡한 크로스보더 커머스 셀러 업무를 혁신하는 회사예요. 우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과 운영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고 있답니다. CX 매니저 포지션은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어요.
1. AI 기술을 통한 혁신: 리펀디는 AI를 활용하여 복잡한 업무를 간소화하고 있어요.
2. 고객 중심의 접근: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제품을 개선하고 있어요.
3. 빠른 문제 해결: 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리펀디와 함께 고객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 개선에 기여할 주도적인 인재를 기다리고 있어요.
• VOC 수집 및 분석 : 수집된 문의/이슈를 엑셀/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여 유형별로 분류 및 정량 분석합니다.
• 제품 기여 및 팔로우업: 고객의 불편함이 해소될 수 있도록 내부 팀에 정보를 전달하고, 개선 항목이 실제 제품에 반영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 고객 공감 능력 및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니즈를 내부 이해관계자에게 논리적인 개선 요구사항으로 전달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정리 및 활용 능력: 엑셀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류, 정리,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논리적인 결론을 도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
계약 기간 중간 또는 종료 시 정규진 전환 협의 진행 예정
1. AI 기술을 통한 혁신: 리펀디는 AI를 활용하여 복잡한 업무를 간소화하고 있어요.
2. 고객 중심의 접근: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제품을 개선하고 있어요.
3. 빠른 문제 해결: 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리펀디와 함께 고객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 개선에 기여할 주도적인 인재를 기다리고 있어요.
주요업무
• 고객 문의 응대 및 실질적 문제 해결: 채널톡 등 텍스트 기반 채널로 인입되는 고객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며, 고객의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돕습니다.• VOC 수집 및 분석 : 수집된 문의/이슈를 엑셀/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여 유형별로 분류 및 정량 분석합니다.
• 제품 기여 및 팔로우업: 고객의 불편함이 해소될 수 있도록 내부 팀에 정보를 전달하고, 개선 항목이 실제 제품에 반영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자격요건
• 강한 책임감과 문제 해결 의지: 고객과의 소통에서 얻은 문제를 실질적인 해결까지 주도하려는 자세를 가진 분.• 고객 공감 능력 및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니즈를 내부 이해관계자에게 논리적인 개선 요구사항으로 전달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정리 및 활용 능력: 엑셀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류, 정리,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논리적인 결론을 도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
고용조건
• 계약직 1년계약 기간 중간 또는 종료 시 정규진 전환 협의 진행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