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그린랩스를 소개합니다.
그린랩스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의 먹거리 생태계를 혁신합니다.
93만 농민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농업 플랫폼 ‘팜모닝’을 운영하며, 디지털의 힘으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산에서 유통까지 농업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B2B2C, B2C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며 디지털 스마트 소싱의 가능성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린랩스는 관성과 막연한 어림짐작 대신, 현장에서 진짜 문제를 발견하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해결합니다.
완벽보다 빠른 시도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농업 현장의 ‘품앗이 정신’처럼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합니다.
우리에게는 디지털에 기반한 혁신, 현장 중심 사고, 빠른 실행, 그리고 하나의 팀으로서의 협업이 DNA입니다.
직무소개
서비스운영 담당자는 그린랩스 팜모닝의 고객 문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상담이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제품팀에 전달함으로써, 고객 경험 기반의 제품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합니다.
• VOC 분류 체계를 수립·관리하며, 정량/정성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분석 결과를 프로덕트 및 관련 부서와 공유하여 문제 해결 및 프로세스 개선을 주도합니다.
• 서비스 내 이벤트 운영(기획 > 실행 > 리포트)까지의 전 과정을 맡아 성과를 관리합니다.
• 운영 정책, FAQ, 매뉴얼 등을 정비하여 고객 경험의 일관성과 상담 효율성을 확보합니다.
그린랩스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의 먹거리 생태계를 혁신합니다.
93만 농민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농업 플랫폼 ‘팜모닝’을 운영하며, 디지털의 힘으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산에서 유통까지 농업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B2B2C, B2C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며 디지털 스마트 소싱의 가능성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린랩스는 관성과 막연한 어림짐작 대신, 현장에서 진짜 문제를 발견하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해결합니다.
완벽보다 빠른 시도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농업 현장의 ‘품앗이 정신’처럼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합니다.
우리에게는 디지털에 기반한 혁신, 현장 중심 사고, 빠른 실행, 그리고 하나의 팀으로서의 협업이 DNA입니다.
직무소개
서비스운영 담당자는 그린랩스 팜모닝의 고객 문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상담이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제품팀에 전달함으로써, 고객 경험 기반의 제품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합니다.
주요업무
• 상담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 문의를 정확히 파악하고, 빠르게 응대합니다.• VOC 분류 체계를 수립·관리하며, 정량/정성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분석 결과를 프로덕트 및 관련 부서와 공유하여 문제 해결 및 프로세스 개선을 주도합니다.
• 서비스 내 이벤트 운영(기획 > 실행 > 리포트)까지의 전 과정을 맡아 성과를 관리합니다.
• 운영 정책, FAQ, 매뉴얼 등을 정비하여 고객 경험의 일관성과 상담 효율성을 확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