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1. 브랜드 소개
[타이거모닝 진저샷]
• 국내 1위의 진저샷 브랜드
• 주요제품 : 진저샷, 레몬샷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카선, 마켓컬리), 올리브영,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팝업스토어
[팔팔호랑이]
• 요양병원 한의사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 주요제품 : 건강차, 보양식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마켓컬리),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2. 어떤 회사인가요?
[빠르게 성장하는 트렌디한 식품 스타트업]
• 젊은 브랜드 : 2023.08 사업 개시
• 빠른 성장세 : 2024.12 월 매출 16억 ->25년 매출 150억 달성 전망
[자유롭고 수평적인 업무 환경]
• 임무 중심의 수평적인 소통 체계
• 20~40대 중심의 젊은 조직 문화
• 공유오피스 업무 환경
[내가 성장 할 수 있는 환경]
# 외주업무없음 : 100% 자사 브랜드 전담 마케팅
# 인하우스 마케팅 : 기획부터 제작 실행까지 직접 실행하는 마케팅 조직문화
# 다양한 경험 : 퍼포먼스 / 인플루언서 / 바이럴 /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고성과 기록 중
• 마케팅 전략 : 2
• 컨텐츠 마케터 : 2
• 퍼포먼스 마케터 : 2
• 인플루언서 마케터 : 2
• 바이럴 마케터 : 3
• 크리에이티브 : 1
• 디자이너 : 2
[주요업무]
1)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및 전략 기획
• Google Ads, Meta Ads,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채널 전반의 UA/전환(매출)/리타게팅 캠페인 기획/운영
•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증대,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 및 최적화
• 퍼포먼스 중심의 페이드(Paid) 매체 믹스 구성 및 ROAS/CAC 목표 기반 운영
2)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각종 툴 및 내부 데이터 등을 활용한 퍼널 분석 및 효율 진단
• 채널별 성과지표(CPM, CPC, CTR, CVR, ROAS 등) 분석을 통한 문제 원인 파악 및 개선안 제안
• 캠페인 단위/상품 단위 매출 분석을 통한 크리에이티브·오디언스 전략 최적화
3) A/B 테스트 및 최적화
• 광고 소재(이미지·영상·카피), 랜딩페이지, 타깃오디언스 기반 A/B 테스트 설계 및 실행
• 테스트 결과 기반 성과 개선 전략 수립 및 반복적 최적화
4) 예산 관리 및 집행 효율화
• 월간·주간 광고비 배분 전략 수립 및 효율에 따라 탄력적인 예산 운영
• 캠페인별 비용 집행 모니터링 및 효율 최적화
5) SEO/SEM 운영 지원
• 검색광고 구조 개선, 키워드 전략 수립, 검색 퍼포먼스 분석 및 최적화
• 브랜드 키워드 보호 및 신규 키워드 확장 전략 수립
6) 리타게팅 및 CRM 기반 재구매/리텐션 마케팅
• 고객 세그먼트 기반 리타게팅/재구매 캠페인 운영
• LTV 관점을 반영한 고객 여정 최적화 및 퍼널별 메시지 전략 설계
7) 협업 및 프로젝트 리딩
• 콘텐츠·디자인·브랜드·MD·개발 등 내부 조직과의 밀접한 협업
• 제품 런칭, 프로모션, 캠페인 등 주요 프로젝트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리딩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및 팀 내 퍼포먼스 방향성 제시
• 커머스/리테일 기반 매출형 마케팅 실무 경험 보유
• Meta/Google/TikTok Ads 등 주요 Paid 매체 운영 실무 경험 필수
• 트래킹/분석 툴 사용 능력
• ROAS/CAC 중심의 퍼포먼스 목표 관리 및 성과 개선 능력
•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능력 및 KPI 기반 실행/최적화 경험
• 캠페인 구조 설계, 오디언스 전략, 예산 배분에 대한 높은 이해도
[근무조건]
근무형태: 정규직
직급/직책: 협의 후 결정
근무지: 강남역 12번 출구 3분 거리 (성수 근처로 이전 예정)
연봉: 경력 및 역량에 따른 협의
[타이거모닝 진저샷]
• 국내 1위의 진저샷 브랜드
• 주요제품 : 진저샷, 레몬샷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카선, 마켓컬리), 올리브영,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팝업스토어
[팔팔호랑이]
• 요양병원 한의사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 주요제품 : 건강차, 보양식
• 주요판매처 : 자사몰, 온라인(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마켓컬리), 홈쇼핑
• 주요입점처 :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신세계 면세점, 아난티호텔
2. 어떤 회사인가요?
[빠르게 성장하는 트렌디한 식품 스타트업]
• 젊은 브랜드 : 2023.08 사업 개시
• 빠른 성장세 : 2024.12 월 매출 16억 ->25년 매출 150억 달성 전망
[자유롭고 수평적인 업무 환경]
• 임무 중심의 수평적인 소통 체계
• 20~40대 중심의 젊은 조직 문화
• 공유오피스 업무 환경
[내가 성장 할 수 있는 환경]
# 외주업무없음 : 100% 자사 브랜드 전담 마케팅
# 인하우스 마케팅 : 기획부터 제작 실행까지 직접 실행하는 마케팅 조직문화
# 다양한 경험 : 퍼포먼스 / 인플루언서 / 바이럴 /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고성과 기록 중
주요업무
[마케팅 조직 현황(총원 14명)]• 마케팅 전략 : 2
• 컨텐츠 마케터 : 2
• 퍼포먼스 마케터 : 2
• 인플루언서 마케터 : 2
• 바이럴 마케터 : 3
• 크리에이티브 : 1
• 디자이너 : 2
[주요업무]
1)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및 전략 기획
• Google Ads, Meta Ads,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채널 전반의 UA/전환(매출)/리타게팅 캠페인 기획/운영
•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증대,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 및 최적화
• 퍼포먼스 중심의 페이드(Paid) 매체 믹스 구성 및 ROAS/CAC 목표 기반 운영
2)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각종 툴 및 내부 데이터 등을 활용한 퍼널 분석 및 효율 진단
• 채널별 성과지표(CPM, CPC, CTR, CVR, ROAS 등) 분석을 통한 문제 원인 파악 및 개선안 제안
• 캠페인 단위/상품 단위 매출 분석을 통한 크리에이티브·오디언스 전략 최적화
3) A/B 테스트 및 최적화
• 광고 소재(이미지·영상·카피), 랜딩페이지, 타깃오디언스 기반 A/B 테스트 설계 및 실행
• 테스트 결과 기반 성과 개선 전략 수립 및 반복적 최적화
4) 예산 관리 및 집행 효율화
• 월간·주간 광고비 배분 전략 수립 및 효율에 따라 탄력적인 예산 운영
• 캠페인별 비용 집행 모니터링 및 효율 최적화
5) SEO/SEM 운영 지원
• 검색광고 구조 개선, 키워드 전략 수립, 검색 퍼포먼스 분석 및 최적화
• 브랜드 키워드 보호 및 신규 키워드 확장 전략 수립
6) 리타게팅 및 CRM 기반 재구매/리텐션 마케팅
• 고객 세그먼트 기반 리타게팅/재구매 캠페인 운영
• LTV 관점을 반영한 고객 여정 최적화 및 퍼널별 메시지 전략 설계
7) 협업 및 프로젝트 리딩
• 콘텐츠·디자인·브랜드·MD·개발 등 내부 조직과의 밀접한 협업
• 제품 런칭, 프로모션, 캠페인 등 주요 프로젝트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리딩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및 팀 내 퍼포먼스 방향성 제시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커머스/리테일 기반 매출형 마케팅 실무 경험 보유
• Meta/Google/TikTok Ads 등 주요 Paid 매체 운영 실무 경험 필수
• 트래킹/분석 툴 사용 능력
• ROAS/CAC 중심의 퍼포먼스 목표 관리 및 성과 개선 능력
•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능력 및 KPI 기반 실행/최적화 경험
• 캠페인 구조 설계, 오디언스 전략, 예산 배분에 대한 높은 이해도
[근무조건]
근무형태: 정규직
직급/직책: 협의 후 결정
근무지: 강남역 12번 출구 3분 거리 (성수 근처로 이전 예정)
연봉: 경력 및 역량에 따른 협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