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넥스트챕터(NextChapter)-Product Manager (Living)
1/10
넥스트챕터(NextChapter)서울 성동구경력 1-5년

Product Manager (Living)

포지션 상세

[About NextChapter]
NextChapter는 2021년 4월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컴퍼니(Next-generation Global Consumer Brand)“를 Vision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온라인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모델을 도입하여, Seed 및 Series A 라운드에서 총 275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고, 현재 CPG, Living, Beauty & Personal Care 등 핵심 소비재 영역에서 1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범 첫 해 연 매출 700만 원에 불과했던 회사는 매년 고속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2025년 연말 기준 연매출 500억원 트렌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업계 내 상대적으로 혁신이 정체되어 있거나, 영세하고 파편화된 구조를 가진 시장, 그리고 글로벌 확장성이 높은 영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성장 기회를 발굴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회는 브랜드 인수 혹은 신규 브랜드의 기획 중 더 타당한 방식으로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 공략합니다.

당사는 설립 초기부터 자체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를 한 단계 더 고도화하여, AI-Native Brand Operating System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단순한 운영 도구를 넘어, NextChapter가 “차세대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회사“라는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성장 엔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xtChapter는 탁월한 인재와 강력한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우리는 ‘타협하지 않는 채용’을 원칙으로 삼으며, 전사적인 인사 정책의 중심에 Nexter Leadership Principles 를 두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장이 곧 브랜드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아래, 좋은 팀을 만드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More about this job]
넥스트챕터의 Product Manager 는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기획하고, 기존 상품을 개선하는 등 제품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본 포지션은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브랜드 전략에 부합하는 상품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양산하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 매니저, 전략 구매 매니저, 디자이너 등 다양한 내부 관계자와 제조 공장 등 외부 관계자와의 협업이 요구됩니다.

넥스트챕터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제품 전략을 수립하고, 과도한 마케팅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제품 그 자체가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는데 공을 들이고 있어 Product Manager 로서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이라 자부합니다.

Product Management 팀은 글로벌 Top-tier 소비재 회사, 국내 유수의 소비재 스타트업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서로의 장점을 융합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인재들과 '제품 개발 방법론'을 배우고 함께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요업무

· 넥스트챕터가 인수한 브랜드의 신상품 기획, 기존 상품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로 Living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담당하게 되지만, 다른 카테고리를 추가로 부여받을 수도 있습니다.)
· 브랜드 매니저와 협업하여, 브랜드 전략에 부합하는 상품 전략을 수립합니다.
· 네이버 쇼핑, 쿠팡 등 주요 마켓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카테고리 내 경쟁 지형을 분석하고 소비자의 Unmet Needs 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전략을 도출하고 실제 상품을 기획합니다.
· 제조 공장을 선정하고, 시제품 제작 부터 초기 양산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관리합니다.
· 상품의 원가를 관리합니다.

자격요건

· 5년 미만의 BM 혹은 상품기획 및 소싱 MD 경력
· 자체 상품 기획부터 양산까지의 부분적 또는 전 과정에 대한 실무 경험
· Cross-functional 협업 및 Project Management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리더십 (예: 제품 론칭까지 필요한 생산,PDP, 촬영,입고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일정 수립)
· 만들고자 하는 제품을 기획에 맞게 실물화하여 판매까지 지원하는 능력
· 빅데이터 속에서 유의미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능력 (예: 수천개의 소비자 제품 VOC 중 중요도를 나열하여 제품 개선 및 적용)
· 이커머스 시장 및 카테고리에 대한 호기심과 지식
·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읽어낼 수 있는 '커머셜 센스' (예: 시장성이 높은 상품을 분석하여 장점 및 개선점 도출)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111, 선명스퀘어 14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i-agent
아무리 찾아도 없던 포지션, 이제 에이전트로 바로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