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도 누적 판매량 1억장을 돌파하였고,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최적의 실행 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 Brand Marketing Team은 브랜드가 일관된 메시지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조직이에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모든 접점을 전략적으로 관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바이오던스의 존재감과 영향력을 확장해요.
• 우리는 글로벌 소비자 인사이트와 시장·문화적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Reputation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서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요.
• Brand Marketing Team은 다양한 내부·외부 파트너와 협업하며, 시장별 니즈에 맞는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해 글로벌 브랜드의 성장 여정을 만들어가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브랜드가 소비자와 더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통합적이고 확장성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어요.
• 브랜드 인지도 강화, 신제품 출시 등 주요 마케팅 이슈에 적합한 글로벌 IMC 캠페인 기획·실행
•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오프라인 이벤트, 디지털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전 채널에 걸친 통합 캠페인 매니지먼트
• US/EU 중심 현지 팝업 및 인플루언서·미디어 초청 오프라인 행사 기획·운영
2. 소셜미디어 채널 &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운영
• TikTok, Meta 등 소셜미디어 채널 특성에 최적화된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
•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채널 운영 전략 수립, 성과 지표·운영 데이터 기반 최적화
3. 글로벌 브랜드 활성화 및 예산 관리
• 연간 제품 및 세일즈 채널 이슈 캘린더 관리를 통한 글로벌·지역 단위 실행 계획 수립 및 마케팅 예산 계획·집행 관리
• 각 지역/권역 특성을 반영한 Localizing Plan 가이드 수립 및 유관 부서 협업
• 해외 국가를 대상으로 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 PM 경험이 있으신 분
• 디지털 광고 매체 및 미디어 믹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캠페인을 설계·운영해 보신 분
• 해외 현지 오프라인 이벤트 운영 및 인플루언서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어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도 누적 판매량 1억장을 돌파하였고,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최적의 실행 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 Brand Marketing Team은 브랜드가 일관된 메시지와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조직이에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모든 접점을 전략적으로 관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바이오던스의 존재감과 영향력을 확장해요.
• 우리는 글로벌 소비자 인사이트와 시장·문화적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Reputation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서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요.
• Brand Marketing Team은 다양한 내부·외부 파트너와 협업하며, 시장별 니즈에 맞는 전략을 세밀하게 조정해 글로벌 브랜드의 성장 여정을 만들어가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브랜드가 소비자와 더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통합적이고 확장성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어요.
주요업무
1. 글로벌 IMC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브랜드 인지도 강화, 신제품 출시 등 주요 마케팅 이슈에 적합한 글로벌 IMC 캠페인 기획·실행
•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오프라인 이벤트, 디지털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전 채널에 걸친 통합 캠페인 매니지먼트
• US/EU 중심 현지 팝업 및 인플루언서·미디어 초청 오프라인 행사 기획·운영
2. 소셜미디어 채널 &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운영
• TikTok, Meta 등 소셜미디어 채널 특성에 최적화된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
•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채널 운영 전략 수립, 성과 지표·운영 데이터 기반 최적화
3. 글로벌 브랜드 활성화 및 예산 관리
• 연간 제품 및 세일즈 채널 이슈 캘린더 관리를 통한 글로벌·지역 단위 실행 계획 수립 및 마케팅 예산 계획·집행 관리
• 각 지역/권역 특성을 반영한 Localizing Plan 가이드 수립 및 유관 부서 협업
자격요건
• 뷰티 또는 FMCG 분야에서 브랜드 마케팅 및 캠페인 기획·운영 경력 7년 이상이신 분• 해외 국가를 대상으로 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 PM 경험이 있으신 분
• 디지털 광고 매체 및 미디어 믹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캠페인을 설계·운영해 보신 분
• 해외 현지 오프라인 이벤트 운영 및 인플루언서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어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뷰티셀렉션-[Biodance] Global IMC Marketing Manager](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0102%2Fjnapppb3cdg5rwbr__1080_790.jpg&w=700&q=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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